뉴스종합 > 지방자치뉴스

강진군자원봉사센터, “정 듬뿍” 음식 나눔으로 따뜻한 설 명절 기원

기사입력 2019-01-24 오후 5:02:56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강천수 기자]민족 대 명절인 설을 맞아 강진군자원봉사센터가 지역의 저소득 120가구를 찾아 정을 듬뿍 담아 만든 명절 음식 나눔 행사를 가졌다.

 

직접 명절음식을 만들기 어려운 홀몸 어르신과 한 부모가정, 장애인가구 등을 대상으로 가진 이 날 행사에는 13개 단체 80여명이 참여해 이웃사랑과 정성을 모아 따뜻한 명절을 기원했다.

 


행사에 참여한 강진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강진읍의용소방대, 밑반찬 배달팀, 강진읍생활개선회, 대한어머니회, 도암면농가주부모임, 작천면적십자봉사회, 군동면적십자봉사회, 너랑나랑봉사회, 어머니포순이회, 한국부인회, 강진읍새마을부녀회, 소비자중앙회 회원들은 직접 장을 보고 재료손질과 조리로 만든 동태 전, 소불고기, 시금치나물, 강정, 식혜, 잡채를 각 가정에 전달했다.

 


행사를 주관한 김병환 강진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은 “명절 음식 나눔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자원봉사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사랑과 정성이 담긴 음식으로 따뜻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승옥 강진군수도 행사장을 찾아 참가들을 격려하고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준 강진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및 모든 자원봉사자 분들께 감사하다.”며 이웃사랑 나눔 문화가 확산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심어주는 일들이 많아지기를 기원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강천수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김철우
  7. 정종순
  8. 이윤행
  9. 이동진
  10. 명현관
  11. 임택
  12. 최경환
  13. 김영록
  14. 신현구
  15. 이낙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