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생활

[보성]“빛 축제에서 소망 빌고, 일출 보며 노천욕 즐기자”

기사입력 2018-12-27 오후 2:38:13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종하 기자] 전남 보성군(군수 김철우)은 기해년 새해를 맞아 회천면 율포 솔밭 해변 외 7개소에서 희망찬 해맞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보성라이온스클럽 외 7개 단체가 주관하며 소원성취 풍선 날리기, 소망 기원제, 희망떡국 나누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보성 해맞이 명소에서 많은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올해 9월 율포해수녹차센터 개장으로 노천욕을 즐기며 해맞이를 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경험과 기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회천면 율포솔밭해변 일출은 해수․녹차탕에서 입욕을 하며 해맞이를 할 수 있어 관광객들 인기 있는 해맞이 명소였다.

 

12월 14일 시작한 보성차밭 빛 축제도 31일 연말연시를 맞이해 버스킹 공연, 희망카드 작성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한편, 2019년 일출 시간은 7시 44분이며, 보성군 해맞이 행사장은 다음과 같다.△회천면 율포솔밭해변 △회천면 군학솔밭 △벌교읍 부용산 △벌교읍 동막마을 △율어면 존제산 △복내면 비봉산 △조성면 주월산 △미력면 대룡산이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종하 기자 (ikbc88@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최형식
  6. 명현관
  7. 김영록
  8. 김철우
  9. 정종순
  10. 임택
  11. 이동진
  12. 이윤행
  13. 서대석
  14. 전동평
  15. 김준성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