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기념 '박신혜 포토월' 진행

기사입력 2018-12-12 오후 3:47:56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123년 전통의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에서 본격적인 연말 시즌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운영 중인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기념 박신혜 포토 행사를 진행했다.

 

▲ ⓒ 스와로브스키

 

최근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통해 높은 시청률과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신혜는 지난 10일 오후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진행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기념 포토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날 밝은 미소와 함께 등장한 박신혜는 스와로브스키 오너먼트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해보는가 하면, 선물 박스를 포장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팬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박신혜가 직접 포장한 선물 박스는 스와로브스키 고객 및 팬들에게 증정됐다.

 

▲ ⓒ 스와로브스키

 

스와로브스키를 상징하는 파란 선물 박스 컨셉으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는 스와로브스키의 다양한 주얼리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제품들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20만원 이상 구매 시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익스클루시브 사은품인 크리스털 오너먼트를 증정하며, 특히 주말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페셜 기프트 랩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팝업스토어는 25일까지 운영된다.

 

▲ ⓒ 스와로브스키

 

스와로브스키의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한 선물이나 데이트 코스가 고민이라면 스와로브스키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쇼핑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해보며 풍성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김영록
  6. 최형식
  7. 김철우
  8. 명현관
  9. 정종순
  10. 임택
  11. 이동진
  12. 김준성
  13. 서대석
  14. 문인
  15. 이낙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