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걸그룹 ‘힌트’리더 혜진, 웹드라마 ‘돈이면 다냐’ 출연 확정

기사입력 2018-11-29 오전 11:27:42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12월중순 크랭크인 혜진, ‘탕탕탕’으로 데뷔...내년 중순 컴백 예정


걸그룹 ‘힌트’리더 혜진의 출연이 확정 된 코믹물 웹드라마 ‘돈이면 다냐’(연출:강동기, 제작:예픽쳐스) 가 오는 12월중순 크랭크인이 들어간다.

 

‘돈이면 다냐’는 아이돌 걸그룹 힌트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혜진이 주연으로 낙점받은 작품으로 젊은 20대의 무분별한 사치와 한탕주의를 꿈꾸는 한 인간과 성실하며 헌신적인 가치관을 가진 두 사람이 만나면서 돈을 어떻게 어디다 써야하는지를 일깨워주는 과정을 구수하게 엮어 색다른 재미를 담아냈다.

 

주인공으로 발탁된  ‘혜진’은 ‘탕탕탕’으로 데뷔해 올해 미니앨범 ‘워키토키’ 싱글앨범 ‘팡팡팡’으로 음악방송에서 활발히 활동했고 내년 중순 컴백예정이다.

 

일찍이 웹 페스티벌 출품작으로 낙점을 받은 ‘돈이면 다냐’의 강동기 감독은 남자주인공에 웹드라마 ‘사랑의경제학’에서 주인공으로 열연한 정재현과 ‘배우면 남주리’에서 아역배우로 급부상한 윤구원 등도 낙점했다.

 

이 외에도 작품 완성도를 위해 KBS 탤런트 박승호 ,김시원 , 고희준 등 중견연기자도 출연을 확정지으면서 작품에 힘을 실었다.

 

한편 ‘돈이면 다냐’는 12월초 대본리딩 후 12월 중순에 본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며 촬영은 서울과 일산 근교에서 촬영예정이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영록
  7. 이동진
  8. 김철우
  9. 명현관
  10. 김준성
  11. 임택
  12. 정종순
  13. 손금주
  14. 문인
  15. 서대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