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사회

광주신세계, 여름휴가 성수기 ‘휴가철 필수품 특집전’ 진행

기사입력 2018-08-01 오후 12:23:4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광주신세계(대표이사 최민도)가 여름휴가 성수기를 맞아 휴가 필수품 특집전을 진행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의 ‘2018년 하계휴가 실태조사’에 따르면,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응답자의 85.5%가 7월 중순부터 8월 중순 사이에 휴가를 떠날 것이라 응답했으며 특히 7말 8초라 불리는 7월말~8월 초에 휴가를 떠나고자 하는 응답자가 85.5% 중 60%를 차지했다.

 

이번 주말까지 휴가를 떠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광주신세계는 7월 30일부터 8월 5일까지 1층 시즌 이벤트 홀에서 ‘바캉스 아이템 특집’과 2층 매장에서 ‘휴가철 화장품 특집’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바캉스 아이템 특집’을 통해 여름휴가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선글라스, 모자, 양산 등을 판매하고 있다.

 

선글라스 대표 상품으로 ‘페라가모’, ‘톰포드’, ‘발망.발리’, ‘레이벤’, ‘베디베로’ 등이 있으며 ‘펜디’와 ‘질스튜어트’는 진열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레노마’와 ‘닥스’의 모자, ‘닥스’의 우양산, ‘메트로시티’와 ‘피에르가르뎅’의 양산, ‘레노마’의 손수건을 판매하고 있다.

 

‘휴가철 화장품 특집’을 통해 ‘시세이도’는 자외선을 차단하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선 베이스 ‘파란자차’를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고객에게 여행용 3종(화이트닝 폼 30ml, 파란자차 7ml, 화이트닝크림 5ml)를 증정하고 있다. 

 

 

아울러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남성들의 피부를 지켜주는 자외선 철벽방어 ‘파란자차 트리오세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구매고객에게 남성전용 헤어 디럭스 트래블 키트 2종과 클렌징 폼 15ml를 증정하고 있다.

 

‘비디비치’는 ‘UV더블 선 케어 세트(UV에센스베일+UV 파워썬스틱)’과 ‘지효 여름기획 세트(NEW 퍼펙트브이핏쿠션+UV파워썬스틱)’를 판매하고 있다.

 

‘랩 시리즈’는 3일부터 5일까지 브랜드데이를 열고 야외활동 후에 흘린 땀을 말끔히 씻어낼 수 있는 ‘멀티 액션 훼이스 워시(200ml)’를 판매하며, 5만원 이상 구매시 솔리드 워터 에센스 30ml를, 15만원 이상 구매 시 맥스 프리미엄 트래블 키트를, 20만원 이상 구매시 맥스 데일리 리뉴잉 클렌저 150ml(5만 8천원 상당 정품, 한정수량)을 증정한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김철우
  7. 이동진
  8. 이낙연
  9. 유성엽
  10. 김준성
  11. 명현관
  12. 정종순
  13. 서대석
  14. 임택
  15. 문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