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사회

광주신세계, 29일부터 여름 정기세일 진행

기사입력 2018-06-27 오전 11:38:1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최민도)는 오는 6월 29일부터 7월 15일까지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 최대 50%의 할인과 ‘만원의 행복 푸드박스’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휴가철을 앞둔 고객몰이에 나선다.

 

먼저 ‘스와로브스키’, ‘리바이스’, ‘캘빈클라인 진’은 최대 50% 세일을 진행하며, ‘브루노말리’, ‘띠어리’, ‘시스템’,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시스템옴므’, ‘갭키즈’ 등은 최대 30% 세일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에스까다', '베디베로', '손정완', '버커루', '올젠' 외 다수의 브랜드가 최대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1층 시즌 이벤트 홀에서는 ‘핸드백 인기상품전’이, 7월 2일부터 5일까지는 ‘크레송’, ‘데미안’, ‘쉬즈미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커리어 서머 특집’, 6일부터 8일까지 ‘1년에 단 한번! 와코루 균일가전’이 열린다.

 

또한, 광주신세계는 지난해 ‘LAP 럭키박스’에 이어 다시 한번 럭키박스 이벤트를 선보인다.

 

‘만원의 행복 푸드박스’는 신세계가 삼성카드와 손잡고 함께 준비한 ‘홀가분 찬스 푸드위크’의 핵심 이벤트로 육포, 프레첼 등 인기 간식부터 함박스테이크, 미트볼 등 간편 식사까지 4만원 상당의 인기상품 10종을 단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선착순 700개, 1인 1개 한도)

 

이와 함께 식품매장에서는 ‘홀가분 찬스 푸드위크’를 진행, ‘남포물산 미역’, ‘수협중앙회’, ‘우오가시’, ‘한국유기농’, ‘샘골 잣집’ 등의 대표 식품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주말마다 특별한 가격에 여름 인기상품을 선보이는 ‘가뿐한 장보기! 1/3/5천원 균일가전’도 진행한다.

 

무더운 여름, 그리고 가을철 결혼 성수기에 대비한 생활부문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신한카드와 손잡고 ‘다이슨 여름가전 스페셜 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혼수를 장만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신우철
  3. 이승옥
  4. 구충곤
  5. 최형식
  6. 김철우
  7. 김영록
  8. 이동진
  9. 김준성
  10. 명현관
  11. 전동평
  12. 문인
  13. 이낙연
  14. 서대석
  15. 유성엽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