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사회

김철우 당선인 "미래의 보성 희망은 아이들과 함께 할 때 가능"

기사입력 2018-06-20 오후 1:02:00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종하 기자] 김철우 보성군수 당선인이 지난 19일 당선 후 첫 방문지로 벌교읍에 소재한 아동보육시설인 ‘사랑뜰 휘연’을 방문했다.

 

김 당선인은 “지난 5월 이곳을 방문해 당선되면 제일 먼저 찾아오겠다고 했는데, 아이들과 그 약속을 지켰다”면서 “선거과정에서 군민과 한 약속은 반드시 지키는 군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10년째 아이들을 돌보고 있는 정의옥 원장은 이 곳 아이들이 성인이 되면 퇴소를 해야 하는데, 장애를 갖고 사회에 적응하는 것이 쉽지 않아 시설에서 계속 지내는 방법과 퇴소를 하더라도 보성군에서 함께 살아 갈 수 있는 방안이 마련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 당선인은 “미래의 보성 희망은 아이들과 함께 할 때 가능하다면서 우리아이들이 보성에 대한 자긍심을 가지고 걱정 없이 성장할 수 있도록 보육·교육환경 개선을 책임지겠다.”고 화답했다.

 

특히, “우리 아이들이 어려운 여건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가는데 희망의 등불이 되고,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을 강화하여 군민이 공감하는 희망행정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종하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신우철
  3. 구충곤
  4. 이승옥
  5. 최형식
  6. 정종순
  7. 김철우
  8. 김영록
  9. 명현관
  10. 서대석
  11. 김준성
  12. 이동진
  13. 문인
  14. 임택
  15. 전동평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