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지방자치뉴스

완도군, 소통과 화합 기조로 '민선7기 군정구호' 공모

기사입력 2018-06-14 오후 3:59:40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종하 기자]완도군이 ‘민선7기 군정구호 및 군정방침’을 공모한다.

 

완도군민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는 14일부터 22일까지 완도군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문의 응모신청서를 참조하여 온라인 또는 우편으로 해당부서인 기획예산실로 제출하면 된다.

 

군정구호는 군민 소통과 화합을 기조로 군민행복시대 실현의 뜻이 함축적으로 표현되고,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재선에 성공한 신우철 군수의 공약사항과 실천의지가 포함된 미래지향적이며 역동적인 15자 이내의 문구이어야 한다.

 

군정방침은 해양헬스케어 산업의 선도 지자체로서 미래완도의 지속 발전이 가능한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민선7기 군정 분야별 역점 추진사항을 담아 4~5개 분야에, 문장 당 10자 이내로 작성하면 된다.

 

군은 접수된 작품의 심사과정을 거쳐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선작을 발표할 계획이며, 채택된 우수 공모작에 대해서는 최우수상 1명에게 50만원, 우수상 1명 30만원, 장려상 1명 20만원의 시상금을 각각 수여할 예정이다.

 

한편, 민선6기 완도군의 군정구호는 “모두가 행복한 희망완도”이며, 군정방침은 ‘소통의 화합 행정’, ‘활기찬 지역 경제’, ‘따뜻한 복지사회’, ‘고품격 문화 관광’, ‘깨끗한 청정 환경’ 이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종하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윤장현
  2. 신우철
  3. 강진원
  4. 구충곤
  5. 최형식
  6. 이동진
  7. 임우진
  8. 이용부
  9. 김준성
  10. 이낙연
  11. 유성엽
  12. 송광운
  13. 신현구
  14. 손금주
  15. 문재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