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사회

광주신세계, 맛과 멋을 함께 챙기는 "키친 앤 다이닝 페어"

기사입력 2018-06-13 오후 6:02:37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광주신세계는 세계 각국의 키친웨어와 테이블 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키친 앤 다이닝 페어’를 6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한 끼를 먹더라도 맛과 영양을 챙기고, 멋지게 플레이팅 하여 SNS를 통해 공유하는 ‘홈쿡족’이 늘어나면서 요리를 위한 조리도구인 키친웨어와 음식을 아름답게 담아낼 수 있는 테이블웨어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

 

이런 트렌드는 관련 매출에서도 변화를 감지할 수 있다.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2018년(1/1~6/12) 생활부문 매출을 집계한 결과 키친웨어가 4.1%, 테이블웨어가 12.7%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단순히 프라이팬이나 냄비, 그릇 위주로 구매하던 과거와는 달리 용도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었다. 특정 요리에 어울리는 깊이나 크기, 소재의 제품을 구비하고, 요리의 색이나 계절감에 어울릴 수 있는 플레이팅을 위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잡은 것이다.

 

 

이에 광주신세계는 ‘키친 앤 다이닝 페어’를 개최, 엄선한 세계각국의 조리기구와 그릇 등을 선보인다.

 

먼저 합리적인 가격에 품격 있는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실리트’는 ‘실라간.스테인리스 냄비’ 단종상품 및 진열상품을 50~70% 할인하여 판매하며, ‘차세르 무쇠냄비’ 진열상품도 50~60% 할인하여 판매한다. ‘WMF’도 진열상품을 50~70% 할인하여 판매하며, ‘헹켈’은 ‘스타우브’ 진열상품을 최대 45%, ‘블럭세트’를 30~60%, ‘질리스 도마’를 40% 할인하여 판매한다. ‘VBC CASA’의 ‘인칸토’, ‘페자로’ 라인과 ‘쿠첸프로피’의 ‘에피큐리언’ 진열상품도 브랜드 세일을 통해 각각 60% 할인하여 판매한다.

 

이번 ‘키친 앤 다이닝 페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가전에서도 ‘덴비’의 ‘임페리얼 블루&내추럴 캔버스 홈세트(2p)’, ‘에피큐리언’의 ‘프리미엄 도마 6종세트’, ‘BRK’의 ‘스마트 인덕션 후라이팬 2종세트(후라이팬/웍 각각 28cm)’,  ‘실리트’의 ‘프리모 양수냄비(20cm)’를 판매한다.

 

 

신상품 출시 행사 및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식기브랜드 ‘르크루제’는 프랑스의 여름날을 대표하는 라벤더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 단독 한정판 ‘프로방스 컬렉션’과 여름철 플레이팅을 완성시켜 줄 파스텔컬러의 ‘소르베 컬렉션’을 선보인다.

 

행복한 키친 라이프스타일을 만드는 ‘닥터하우스’도 새로운 ‘이솝’라인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빠른 조리에 어울리는 ‘토끼냄비’와 깊이 있는 맛에 어울리는 ‘거북이냄비’를 합친 ‘이솝 토끼와 거북이 냄비세트’를 60% 할인, ‘이솝 사각 깊은팬(26cm)’을 55% 할인 판매한다.

 

한편, 6월 16일(토)에는 ‘재즈요리사’로 불리는 이진호 쉐프의 쿠킹쇼가 열린다. 오후 1시부터 스테이크, 찜닭, 궁중 떡볶이 요리 시연이 차례로 진행되며, 오후 3시에는 고객과 함께하는 요리교실을 진행, 스테이크, 팬케이크, 파스타를 함께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갖는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윤장현
  2. 신우철
  3. 강진원
  4. 구충곤
  5. 최형식
  6. 이동진
  7. 임우진
  8. 이용부
  9. 이낙연
  10. 김준성
  11. 송광운
  12. 신현구
  13. 유성엽
  14. 손금주
  15. 문재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