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정치

[6.13선거] 추미애 대표 “박병동 장흥군수 후보 압도적 지지” 호소

기사입력 2018-06-08 오후 9:12:3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종하 기자]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당대표가 8일 오후 2시 장흥군을 방문해 박병동 장흥군수 후보와 전남도의원, 장흥군의원 후보의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추 대표는 이날 유세에서 “장흥은 정말 인물 많이 나는 곳이다. 장흥 출신 당 대변인 백혜련 의원, 특히 대통령 모시고 지금 남북관계를 잘 풀고 있는 임종석 비서실장 체면 봐서라도 여기 장흥 군수는 박병동 후보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이곳 장흥에 특별히 온 이유는 우리 박병동 후보같이 공직생활 35년 경찰에 몸담은 이래 우리 시민들의 치안과 안전을 위해서 정직하게 봉사해 왔다”며 “그리고 문재인 후보를 지켜 준 문재인 선대위에서도 조직안보특보를 맡아서 열심히 해준 분이기 때문에 왔다. 민주당에서 반드시 군수를 확보해야 한다. 이런 말씀 호소하러 온 것”이라고 말했다.

 

추 대표는 이어 “우리 장흥 바이오식품산업단지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더불어민주당이 집권당으로서 후원하고 돕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우리 남해안 철도 고속화 사업이 예산 부족으로 중단됐다. 이것도 조속히 정상화시켜서 장흥이 남해안 지역의 관광지가 될 수 있도록 구석구석 웃음꽃이 피어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추 대표는 “이번 선거 반드시 승리해서 평화의 터를 제대로 닦아내고 김대중 노무현 정신 제대로 이어받고 문재인 정부 반드시 성공시켜서 촛불로 세워진 나라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이 성공하는 시대 만들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종하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철우
  7. 이낙연
  8. 김준성
  9. 이동진
  10. 김영록
  11. 문인
  12. 명현관
  13. 서대석
  14. 유성엽
  15. 전동평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