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배우 설정환 주연' 월드컵 특별기획 웹드라마 2부 공개

기사입력 2018-05-30 오후 5:02:17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30일 오전 배우 설정환이 주연한 월드컵 특별기획 웹드라마 ‘누구나 한 번쯤 미쳤었다’(슛포러브, 대한축구협회 제작) 2부가 공개됐다.

 

▲ 사진제공 = KFATV


 
이번 웹드라마 배경은 2002년 한일월드컵에서 대역전극으로 뽑히는 16강전인 이탈리아와 맞붙었을 당시로, 월드컵을 함께 보며 사랑을 싹 틔우는 이야기를 다뤘다.
 
오랜시간 친구사이였던 유월(설정환 분)과 여준희(배윤경 분), 월드컵 경기가 있는 날 바람난 남자친구에 대한 슬픔으로 술에 취한 배윤경을 옆에서 살뜰히 챙기고 추파를 던지려는 주변 남자들을 신경 쓰는 복잡미묘한 남사친의 모습을 실감 나게 표현했다. 열기가 후끈 달아오른 연장전 안정환의 역전골이 터지는 순간 둘은 깜짝키스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2부에서는 1부의 홍명보, 박지성, 서정원 등에 이어 안정환, 현영민, 박문성 등 카메오로 출연해 볼거리와 재미를 더했다.
 
한편, 설정환은 단막극 ‘퍽’, ‘내 사위의 여자’, ‘사임당’, ‘엽기적인 그녀’, ‘훈장 오순남’, ‘데릴남편 오작두’ 까지 진지한 모습과 코믹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김철우
  7. 이낙연
  8. 이동진
  9. 서대석
  10. 명현관
  11. 김준성
  12. 문인
  13. 김영록
  14. 유성엽
  15. 전동평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