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노동

광주신세계, 추석 아르바이트 사원 모집

기사입력 2015-09-03 오후 6:01:25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유신열)가 추석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아르바이트 사원 모집에 나섰다.

 

추석 아르바이트는 식사를 제공하고 시간당 임금이 비교적 높아 단기간에 목돈을 마련하려는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일자리로 꼽힌다.

 

예년과 비슷한 시기인 한 달여 전(8월 말)부터 추석 명절 아르바이트 사원을 모집하기 시작한 광주신세계는 추석명절기간까지 배송운반, 상품권 포장, 상담, 접수, 리콜요원 등 총 120여명 정도 규모를 모집하고, 일급을 6만원선으로 지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추석 아르바이트 사원을 운영하는 기간 중에 사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중식 및 석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광주신세계는 전했다.

 

또한 광주신세계는 추석 아르바이트 사원들을 대상으로 배송접수 시스템 운영 및 상품진열, 고객응대와 관련하여 다양한 교육도 함께 실시하는 등 체계적으로 아르바이트 사원을 운영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본격적인 근무기간은 오는 10일(목)부터 내달 10월 2일(금)까지 이며 근무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후 시간 근무에 대해서는 시간외 별도 수당을 제공한다. 광주신세계 아르바이트 사원 신청은 광주신세계 인사과(062-360-1054,6) 전화접수나 채용 관련사이트, 대학 게시판 등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윤장현
  2. 강진원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이낙연
  7. 임우진
  8. 이동진
  9. 이용부
  10. 송광운
  11. 장헌서
  12. 박주선
  13. 문재인
  14. 손금주
  15. 유성엽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