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30대 트로트그룹 '세컨드', 특이한 이력과 노련미로 화제

기사입력 2018-05-28 오후 5:25:53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30대로 구성된 트로트그룹 '세컨드'가  2집 "키스해주세요"를 발매하면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예나, 은별, 라니, 은표로 구성된 '세컨드'는 각 멤버들의 특이한 이력과 생동감있는 무대매너가 이슈화되어 성인가요 시장에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 사진제공 = 그레이트엔터테인먼트

 

어린 걸그룹 홍수시대에 40대 이상의 중장년층을 겨냥하고 제작된 그룹 '세컨드'는 상큼함과 발랄함보다는 노련미와 친숙함을 내세우며 그들만의 탄탄한 팬층을 구축해가고 있다.

 

"제2의도전"이라는 뜻의 이름 "세컨드"처럼 이들의 이력 또한 특이하다. 세컨드 리더 예나는 치어리더 단장 출신으로 각종 프로스포츠 구단 치어리더 단장으로 활동한 바 있으며 대한민국의 내노라하는 큰 행사에서도 응원 컨설팅 및 치어리더 단장으로 명성이 높았다.

 

은표도 같은팀 치어리더로 프로스포츠 치어리더 및 각종 안무가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은별이는 과거 걸그룹"LUV"에서 지금은 탑스타가 된 오연서, 전혜빈씨 함께 활동하였으며 싱글가수로도 활동했었고 JTL의 "A better Day" 피쳐링을 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세컨드 라니는 리듬체조선수 출신으로 유연한 다량의 개인기를 보유하고 있는데 세컨드 퍼포먼스중 라니의 각종 아크로바틱 동작들이 타 트로트 그룹과의 차별성에 기여하고 있다.

 

나이에 연연하지 않고 과감히 도전장을 내민 성인가요시장의 기대주 ‘세컨드’, 열정적인 그녀들의 행보가 기대된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김철우
  7. 이낙연
  8. 이동진
  9. 명현관
  10. 서대석
  11. 김준성
  12. 문인
  13. 김영록
  14. 전동평
  15. 유성엽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