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사회

[강진] 업그레이드 된 ‘가우도 황가오리빵’ 또 다시 반했다

기사입력 2018-05-28 오전 10:30:2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강천수 기자] 강진군이 지난 26일 새롭게 출시된 황가오리빵 신제품 3종에 대한 관광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날 황가오리빵 출시 2주년을 맞아 황가오리빵 신제품 시식회와 더불어 즉석 이벤트 참여자 및 SNS 게시자 등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특별행사, 인디벤드 공연을 진행해 관광객들의 참여와 재미를 이끌어 냈다.

 

새롭게 선보인 황가오리빵은 오븐에 구워 식감이 부드럽고 향이 뛰어나며, 담백한 단호박, 달콤한 맛의 슈크림, 달달한 흰앙금 등 3가지 맛으로 구성, 이전보다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황가오리빵에 들어가는 재료에 강진군 우수 농산물을 첨가해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었다.

 

 

기존의 식었을 때의 식감, 맛 등을 개선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인 황가오리빵은 오븐을 통해 구워 부드러운 식감과 향은 물론, 쌀빵의 맛을 최적화해서 소화가 잘 돼 부담이 없는 건강빵인 점을 자랑한다.

 

황가오리빵은 지난 2016년 5월 출시 후 가고 싶은 섬 가우도와 깜찍한 모양의 100% 쌀빵을 내세워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으며 성수기에는 1시간에 100봉지 이상이 팔리는 등 강진군 대표 먹거리로 가우도협동조합원 소득 증대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한편 강진 가우도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2017~2018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한국관광 100선’으로 지정된 지역 명소로, 작년 한 해 70만명이 다녀갔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강천수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서대석
  7. 이낙연
  8. 이동진
  9. 문인
  10. 김철우
  11. 명현관
  12. 임택
  13. 김준성
  14. 유성엽
  15. 김영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