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정치

[광주] 김성환, 재선 도전 “지난 2년의 안정을 4년의 부흥으로”

기사입력 2018-05-02 오전 11:12:00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노광배 기자] 2일 김성환 광주 동구청장이 지난 2년 간의 안정적 구정을 바탕으로 향후 4년의 부흥을 이끌어 내기 위한 재선 도전을 선언하고 본격적인 표밭갈이에 나섰다.

 

김 청장은 이날 광주시의회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오늘 광주 동구의 옛 영광을 재현하기 위한 여정에 다시한번 구민 여러분과의 동행을 힘차게 선언한다고 말했다.

 

김 청장은 “지난 2년에 걸친 동구민 여러분의 과분한 사랑과 성원은 우리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자긍심을 갖기에 충분했고 그 결과물 또한 적지 않다”고 주장하고 “그동안 동료 공직자 그리고 구민 여러분과 함께 변화와 개혁을 기치로 동구 맞춤 정책을 개발 다시 살아나는 동구, 문화와 젊음이 넘치는 동구로 거듭 나 명실공히 문화예술 특구로 지정 받은 바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채무 제로도시를 선언 사실상 실현시키는 등 2년 연속 지방재정 우수기관으로 선정 되었고 주민 밀착형 동구두드림 앱을 개발 원스톱서비스로 신속한 민원 처리의 전형을 선보였으며, 도시개발 주택재개발 등을 추진 대대적인 인구 유입 정책에도 최선의 노력을 경주 해 왔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충장축제, 남광주야시장, 달빛걸음, 지산유원지토요음악회, 돚자리야외영화데이트 그리고 미술관오딧세이 등 피부에 와닿는 문화관광 콘텐츠 개발로 동구가 전국적인 핫플레이스로 주목을 받는 등 문화예술의 본고장으로 이끌었다는 자부심도 드러냈다.

 

김 청장은 “이제는 그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가시적인 결과물을 구현할 시기인 만큼 중앙부처와 상급기관을 두루 섭렵, 정책으로 지방자치를 실현하는 정책통 김성환을 믿고 다시한번 여러분과 함께 동구의 영광에 동행하길 기원한다”며 출사표에 갈음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노광배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구충곤
  3. 이승옥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철우
  7. 이동진
  8. 김준성
  9. 임택
  10. 유성엽
  11. 이낙연
  12. 명현관
  13. 김영록
  14. 문인
  15. 정종순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