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사회

광주신세계, 가정의 달 5월 ‘Shinsegae Loves Family’ 테마행사 진행

기사입력 2018-04-29 오후 6:54:3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최민도)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4월 27일부터 5월 8일까지 ‘Shinsegae Loves Family’라는 테마행사를 진행하여 가족단위 고객몰이 중이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이어지는 ‘가정의 달’인 5월은 가족단위 방문객의 증가와 더불어 선물수요의 증가로 백화점의 주요 대목으로 손꼽힌다.

 

이에 광주신세계는 ‘Shinsegae Loves Family’라는 이름의 테마행사를 개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AR 트릭아트 포토 존’, ‘즉석 뽑기’, ‘키다리 삐에로 공연’등 각종 패밀리 이벤트를 통해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겨냥한 다양한 GIFT특집과 품격과 실속을 한번에 다잡을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특집 등을 통해 선물수요까지 선점하고 있다.

 

 

광주신세계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 고객의 즐거운 쇼핑을 위해 다양한 패밀리 이벤트를 준비했다.

 

가족단위 고객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5월 1일과 5일~7일 등 4일간 1층 행사장에서 신세계 APP 다운 고객에게 ‘SHINSEGAE LOVES FAMILY’ 로고가 그려진 헬륨풍선(일 300개 한)을 증정하며 같은 기간, 1층과 8층 매장에서는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유쾌한 키다리 삐에로 공연이 진행된다.

 

5월 1일부터 30일까지 1층 광장에 트릭아트와 AR(증강현실)기술을 접목해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는 ‘AR 트릭아트 포토 존’이 운영된다. 포켓몬 GO를 통해 유명해진 증강현실 기술을 통해 정지되어있던 풍경이나 동물이 살아 움직이는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영상이나 사진을 통해 아이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5일 어린이날에는 광주신세계와 아시아문화전당(ACC)이 함께 준비한 특별공연이 열린다. 12시부터 30분동안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세계의 여러 악기로 연주되는 생생한 라이브음악과 함께 다양한 오브제(상징물)를 이용한 유쾌한 상황극이 진행되어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5월 7일까지 당일 구매 영수증 지참 고객에게 1층 행사장에 마련된 인형 뽑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아 다채로운 GIFT 특집 행사도 진행 중이다.

 

 

먼저 어린이날을 맞아 4월 27일부터 5월 3일까지 1층 시즌 이벤트 홀에서 ‘골드키즈페어’를 진행 중이며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1층 행사장에 ‘짐보리 플레이 앤 뮤직샵 팝업스토어’도 운영하고 있다.
 
어버이날 GIFT 행사로는 4월 27일부터 5월 7일까지 1층 시즌 이벤트 홀에서 ‘유명 핸드백, 패션소품 GIFT 특집’을 진행 중이며 좀 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주얼리&워치 GIFT 특집’도 진행한다.

 

‘남성 선물 특집전’도 열린다. 5월 4일부터 7일까지 1층 시즌 이벤트 홀에서 ‘어버이날 남성 GIFT 특집’이 열리며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올젠’, ‘클럽캠브리지’를 비롯, ‘닥스’, ‘레노마’, ‘카운테스마라’등의 셔츠브랜드, ‘닥스타이’가 참여한다.

 

 

이와 함께, 광주신세계는 ‘컬래버레이션 상품 특집’을 통해 실속과 품격을 한번에 잡은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5월 8일까지 소중한 분의 건강을 위해 신세계와 홍삼 전문업체인 ‘강개상인’이 협업한 상품을 지하 1층 ‘강개상인’ 본 매장에서 선보이며 5월 13일까지 2층 ‘골드마인’ 본 매장에서는 신세계와 파인 주얼리 브랜드 ‘다이아미’, ‘스와로브스키’가 컬래버레이션한 반지, 목걸이 등의 패션 주얼리 상품을 선보인다.

 

적은 비용으로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는 패션 주얼리의 인기에 발맞춰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기획 및 디자인 한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에 비해 50%가량 낮은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광주신세계 영업기획팀 박인철 팀장은 “가족단위 고객이 많이 찾는 5월을 맞아 다양한 GIFT 행사와 즐거운 패밀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이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고 소중한 분을 위해 품격과 실속을 다잡은 선물도 마련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김철우
  7. 이동진
  8. 이낙연
  9. 유성엽
  10. 김준성
  11. 명현관
  12. 정종순
  13. 서대석
  14. 임택
  15. 문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