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빈티지 배우' 조진웅과 함께한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기사입력 2018-04-11 오전 9:54:03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노하우를 살린 프리미엄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가 ‘빈티지 배우’ 조진웅과 함께한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TV 광고를 공개했다.

 

 

"조지아 고티카, 숙성 커피를 시작하다"라는 조진웅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하는 이번 광고는 풍부한 향과 더불어 720 시간 숙성 커피 열매를 활용한 제품의 특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영상을 통해 ‘좋은 커피 향이 좋은 커피 맛을 완성한다’는 조지아 고티카의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평소 커피 마니아로 알려진 조진웅은 광고 영상에서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가 지닌 숙성 커피의 깊고 그윽한 향을 즐기는가 하면,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를 마시며 입안 가득 퍼지는 독특한 맛에 크게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광고 속 ‘빈티지 배우’ 조진웅의 명품 연기력도 눈길을 끈다. 숙성된 연기 내공과 남자의 진한 향이 느껴지는 조진웅의 표정 연기는 숙성 커피 열매가 지닌 깊고 풍부한 아로마를 담아낸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 사진제공 : 코카콜라

 

한편, 조지아 고티카는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3종(블랙, 라떼, 스위트 아메리카노) 외에도 지난해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에스프레소 액상스틱 커피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로 제품군을 확대하는 등 깊은 커피 아로마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김철우
  7. 임택
  8. 김영록
  9. 문인
  10. 서대석
  11. 손금주
  12. 이동진
  13. 김준성
  14. 명현관
  15. 이낙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