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사회

[강진] 월출산 정원 뜨락에서의 즐거운 하루 “봄 소풍 가는 날”

기사입력 2018-04-03 오전 10:34:07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강천수 기자] 강진군이 ‘2018 강진만 A로의 초대’를 맞아 4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강진군 성전면 경포대 주차장, 무위사 일원에서‘제 2회 강진 월출산 봄 소풍 가는 날’을 개최한다.

 

‘월출산 정원 뜨락에서의 즐거운 하루’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족 연인과 함께 하는 등반행사.관광객 참여형 레크리에이션.보물찾기.한복 체험.7080 교복 체험 등 축제를 찾는 관광객과 군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행사기간인 4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은 교통연수원~경포대 주차장(경포대 방향), 경포대 주차장~백운동 월출산 다원 주차장(무위사 방향)은 일방통행 및 우측주차 구간으로 운영하며 무위사 주차장.백운동 월출산 다원 주차장.월출산 경포대 주차장.자연이 좋은 사람들 주차장.교통연수원 주차장에서도 주차가 가능하다.

 

 

축하공연으로 시작되는 이날의 축제는 봄소풍 콘셉트를 적극 살려 ‘교복 입고 장기자랑’,‘도시락 먹기 ’등 다채로운 체험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이색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문화해설사와 함께 하는 트레킹 코스는 2가지 경로로 오후1시부터 2시까지 무대 접수처에서 접수를 받아 운영된다.

 

지난 해 처음 개최된 ‘월출산 봄 소풍 가는 날’ 축제는 월출산 자락의 수려한 경관을 배경으로 향수를 자극하는 이색 콘텐츠를 통해 상춘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올해 또한 축제를 찾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관광1번지 강진의 가치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강천수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최형식
  6. 이낙연
  7. 손금주
  8. 김철우
  9. 이동진
  10. 명현관
  11. 김준성
  12. 유성엽
  13. 문인
  14. 김영록
  15. 서대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