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정치

[광주] 양향자 “광주시장 단일화 논의에 참여하지 않겠다”

기사입력 2018-03-31 오후 8:28:23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종하 기자] 31일 양향자 광주시장 예비후보가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경선 후보로서 단일화 논의에 참여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양 예비후보는 “제가 광주시장에 출마한 것은 광주의 미래를 위한 비전을 제시하고 광주의 아이들에게 더 나은 광주를 물려주기 위함이며 또한, 문재인 대표의 제안을 받고 30년 넘게 일한 직장을 떠나 정치로 온 이유도, 총선에서 비례대표나 수도권 출마를 마다하고 광주로 달려온 것도 광주를 위해서”라고 강조했다.

 

양 예비후보는 다만 “당원명부 불법 유출 혐의를 받고 있는 이용섭 후보에게 책임을 물어야 한다는 데는 동의한다. 그러나 그 분에게 책임을 묻는다고 다른 분들의 책임이 없어지는 건 아니다”라며 “이번 선거는 ‘새로움’이 ‘낡음’에 책임을 묻는 선거이고. ‘미래’가 ‘과거’에 책임을 묻는 선거”라고 못 박았다.

 

이어 “광주는 길을 잃었다. 힘도 잃었다. 꿈도 잃었다. 정치도, 경제도 활력이 없다. 이번 선거는 이런 현실에 책임 있는 모든 분들에게 책임을 물어야 한다”며 “오히려 이 문제를 놓고 더 깊이 성찰해야 하며, 광주시장 후보들 간 ‘광주 미래비전 놓고 심도 있는 논의’를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만지막으로 양 예비후보는 “저는 끝까지 당당하게, 뚜벅뚜벅 이번 경선에 임할 것”이라며 “문재인답게! 양향자답게! 광주답게! 민주당답게! 당당하게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종하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윤장현
  2. 강진원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이낙연
  7. 이동진
  8. 이용부
  9. 임우진
  10. 송광운
  11. 김준성
  12. 유성엽
  13. 손금주
  14. 박주선
  15. 이개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