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사회

광주신세계, 30일부터 봄 정기세일 돌입

기사입력 2018-03-28 오전 11:30:40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광주신세계(총괄임원 최민도)가 오는 3월 30일부터 봄 정기세일에 돌입한다.

 

4월 8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정기세일은 전 장르에 걸쳐 봄 신상품을 10%~30% 할인하여 판매하며 ‘신세계 골프페어’를 비롯한 다양한 대형행사를 함께 진행, 본격적인 봄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선점할 계획이다.

 

먼저, 6일(금)부터 8일(일)까지 ‘신세계 골프페어’를 개최, 봄을 맞아 싱그러움이 가득한 필드에 나갈 계획중인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1층 시즌 이벤트 홀에서 다양한 패션.잡화부문 행사가 열린다.

 

30일(금)부터 1일(일)까지 봄 나들이 필수 아이템을 마련할 수 있는 패션소품 특집전에서는 ‘페라가모’, ‘레이벤’, ‘디올’, ‘탐포드’, ‘듀퐁’ 등 선글라스와 ‘닥스’, ‘피에르가르뎅’의 핸드백, 그리고 ‘닥스’의 모자와 스카프, 손수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같은 기간 시즌 이벤트 홀 반대편에는 ‘여성 봄 인기 상품전’과 ‘일년에 두번! 레노마 셔츠 균일가전’, ‘듀퐁&란체티 특가전’이 열린다.

 

‘여성 봄 인기 상품전’에서는 나들이나 꽃 구경 갈 때 입기 좋은 블라우스나 원피스를 할인 판매하며 ‘레노마 셔츠 균일가전’과 ‘듀퐁&란체티 특가전’도 열린다.

 

6일(금)부터 12일(목)까지는 점점 강렬해지는 태양을 막아줄 ‘해외유명브랜드 선글라스 특집’이 개최된다. 

 

또, 생활부문에서는 30일(금)부터 1일(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덴비 50% 보상판매전’, ‘휘슬러 진열상품전’이 열리며 2일(월)부터 12일(목)까지 1층 광장에서 스위스 프리미엄 스팀 다리미 ‘로라스타’의 팝업행사도 진행된다.

 

식품부문에서는 본격적인 토마토 출하를 맞아 30일(금)부터 5일(목)까지 ‘토마토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드림리더’에서는 30일(금)부터 4일(수)까지 ‘14주년 비타퀸즈데이’를 연다.

 

광주신세계 영업기획 박인철 팀장은 “따뜻한 봄 날씨와 함께 소비심리가 점차 살아나는 추세로, ‘신세계 골프페어’를 비롯한 수많은 특집 행사를 열심히 준비했다.”며 “봄 나들이나 라운딩 갈 때 필요한 상품을 이번 정기세일 기간에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김철우
  7. 임택
  8. 김영록
  9. 문인
  10. 서대석
  11. 손금주
  12. 이동진
  13. 김준성
  14. 명현관
  15. 이낙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