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정치

[광주] 김동찬 의원, "더불어 잘사는 북구공동체 위해 헌신할 것"

- 김동찬 광주시의원 정책 콘서트 '성료'

기사입력 2018-03-11 오후 8:46:05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종하 기자] 출판기념회 대신한 김동찬 광주시의원의 정책콘서트가 각계각층의 북구주민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정책콘서트에는 이형석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위원장, 강기정, 이용섭 광주시장 예비후보 등을 비롯한 많은 내빈들이 참여해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 사진 = 김동찬 광주시의원

김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12년간의 의정생활의 신념인 ‘현장중심 의정활동’ 의 모습 그대로 북구주민들의 삶 속에서 지역민들과 지역의 각종 현안과 발전 방향을 함께 고민해 보고, 미래의 북구의 비전을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광주인구의 30%를 차지하는 장자 자치구인 북구의 낙후된 경제를 활성화 시키는 정책적 방안, 청년 일자리, 도시재생, 마을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방안들에 대해 최선의 정책적 대안을 마련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이날 열린 북구주민들과의 청책 토론회에서는 ‘청년 취업 준비생, 자원봉사자, 소상공인, 보육.아동 시설 관계자, 재건축 주민, 전통시장 상인, 중소기업 관계자, 워킹맘, 동물 보호 활동가 등이 참여하여 다채로운 현안을 주제로 각종 애로사항을 이야기 하고, 정책적 대안들을 요구하는 다양한 목소리도 이어졌다.
 

이에 대해, 김동찬 의원은 “북구주민 여러분들의 소중한 목소리에 대해 꼭 정책으로 다듬고 발전시켜 나가겠다” 며 “북구가 가지고 있는 산업자원과 문화적 인프라를 잘 활용하여 살기 좋은 도시, 다시 찾고 싶은 도시, 더불어 잘사는 북구공동체를 위해 헌신 하겠다”고 강조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종하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구충곤
  3. 이승옥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철우
  7. 이낙연
  8. 이동진
  9. 명현관
  10. 김준성
  11. 손금주
  12. 유성엽
  13. 문인
  14. 전동평
  15. 김영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