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지방자치뉴스

담양군, ‘관광홍보관’ 운영으로 "담양 방문 분위기 확산"

기사입력 2018-02-12 오전 11:55:36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종하 기자] 담양군은 지난 10일 서울 수서역 지하 1층에 마련된 지자체 무료 상설홍보관인 SRT CSV(공유가치창출) 랩에서 ‘담양 관광홍보관’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수서역 지자체 홍보관인 ‘SRT CSV 랩’은 지난해 12월 개통 1주년을 맞은 ㈜SR과 호남권관광진흥협의회가 손잡고 전라도 방문의 해 홍보영상과 죽녹원, 관방제림, 메타세쿼이아랜드 등 전라도 관광 100선 사진을 선보이며 관광홍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2018 담양 방문의 해’ 및 제20회 담양대나무축제 홍보와 대숲맑은 담양쌀, 천년담주, 대잎차, 한과, 전통장 등 담양 농특산물을 전시해 수서역을 찾은 많은 사람의 이목을 끌었다.

 

 

군 관계자는 “하루 평균 4만6천여명, 일일 최대 6만4천여명이 방문하는 수서역 홍보를 시작으로 오는 3월 내나라여행박람회, 4월 K-Festival 참여를 준비하는 등 담양 방문 분위기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담양군은 ‘담양 지명천년의 해’를 맞아 2018년을 담양 방문의 해로 지정, 명품 여행상품 개발 등 다양한 관광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관광객 1천만명 유치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종하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윤장현
  2. 강진원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이낙연
  7. 이동진
  8. 이용부
  9. 임우진
  10. 김준성
  11. 박주선
  12. 송광운
  13. 유성엽
  14. 손금주
  15. 이개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