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사회

코카콜라, 평창올림픽 이색 체험공간 ‘자이언트 자판기’ 마련

기사입력 2018-02-07 오전 9:29:15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코카-콜라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을 기념해 올림픽 경기가 펼쳐질 강릉과 평창에 각각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와 ‘코-크 큐브 갤러리’를 오픈한다.

 

특히 강릉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지난 1일 서울 홍대에 오픈한 ‘도심 속 평창동계올림픽 체험공간’인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에 이은 두 번째 자판기 모형의 올림픽 체험공간이다.

 

▲ 강릉 자판기

 

빙상 경기가 열리는 강릉 올림픽 파크 내 위치하는 약 15미터 높이의 두 번째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실제 자판기와 같이 특수 제작된 코인을 넣으면 ‘코카-콜라 오리지널’ 혹은 ‘코카-콜라 제로’ 등 원하는 맛의 버튼을 눌러 짜릿한 코카-콜라를 뽑아 마실 수 있는 짜릿한 샘플링이 진행되며, 랜덤으로 코카-콜라 제품과 함께 기념품까지 제공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까지 펼쳐진다.

 

또한, 매일 아침 강릉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를 처음으로 방문해 코인을 넣는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코카-콜라 관련 물품이 담긴 기프트팩을 제공하고 코카-콜라 폴라베어와 현장 스태프들이 함께하는 짜릿한 댄스 퍼포먼스로 깜짝 축하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 밖에 추위를 피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야외 난방 공간인 히팅 스퀘어를 비롯해,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사진을 SNS (해쉬태그 : #CokePLAY, #CocaCola, #자이언트자판기)에 공유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포토 이벤트, 대한민국 대표팀의 경기가 있는 날에는 짜릿한 코-크 하이파이브 퍼포먼스와 코카-콜라를 나눠주는 응원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방문객들에게 2018 평창동계올림픽 현장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가 펼쳐진다.

 

강릉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오는 8일부터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일인 25일까지, 그리고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 개막일인 3월 9일부터 폐막일인 18일까지 올림픽과 패럴림픽 기간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관람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다.

 

▲ 평창 코-크 큐브 갤러리

 

또한, 강릉에 이어 설상 경기가 펼쳐질 평창 올림픽 플라자에는 코카-콜라 만의 아이코닉한 이미지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기념하는 짜릿한 이미지를 전시한 ‘코-크 큐브 갤러리’를 오픈한다.

 

평창 ‘코-크 큐브 갤러리’는 코카-콜라 컨투어 보틀 실루엣 조형물과 코카-콜라의 2018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인 김연아, 박보검과 함께 촬영한 올림픽 광고비쥬얼을 배경으로 짜릿한 올림픽 현장의 추억을 남길 수 있으며, 특히 야간에는 겨울 밤을 환히 밝히는 조명이 켜지면서 누구나 사진으로 담고 싶은 완벽한 배경을 만나볼 수 있다..

 

평창 ‘코-크 큐브 갤러리’는 개막일인 9일에 오픈해 올림픽 폐막일인 25일까지 운영되며, 관람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다.

 

한편, 코카-콜라는 대회 기간에도 서울을 비롯해 강릉 및 평창 등 올림픽 현장에서 다양한 체험관과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과 짜릿한 경험을 나눌 예정이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김철우
  7. 이동진
  8. 이낙연
  9. 유성엽
  10. 김준성
  11. 명현관
  12. 정종순
  13. 서대석
  14. 문인
  15. 임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