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황치열, 개인 전시회 'K7102 치열호' 대성황..'황쯔리에 신드롬' 굳건

기사입력 2018-01-29 오전 10:34:29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가수 황치열의 개인 전시회 ‘K7102 致列号(치열호)’ 가 지난 27일~28일 양일간 중국 베이징 왕푸징 인타이 쇼핑센터에서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됐다.

 

▲ 황치열의 중국 앨범 자켓이미지 (출처 / 하우엔터테인먼트)

 

이번 전시회는 중국 온라인 음악 플랫폼 ‘쿠거우(KUGOU)’에서 그의 중국 첫 정규앨범 ‘致列.愛(치열.애)’ 디지털 음원판매량 200만장 돌파를 기념해 마련한 특급 이벤트로, 황치열의 국내외 앨범, 활동사진, 무대의상이 전시된 것은 물론 그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뮤직존 등으로 구성됐다.

 

▲ 전시회 현장 (출처 / 하우엔터테인먼트)

 

특히, 황치열의 첫 정규앨범의 수록곡인 ‘勇敢列车(용감열차)’에서 모티브를 얻어 열차 모형으로 전시관을 꾸몄으며, 입장권은 열차 승차권으로 대신하는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아이템으로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성료했다.

 

 

황치열은 2017년 12월 25일 중국에서 첫 정규앨범 ‘致列.愛(치열.애)’를 발표, 예약판매가 시작되자 2시간만에 120만곡을 돌파하며 다시 한 번 중국 내 ‘황쯔리에 신드롬’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황치열의 첫 정규앨범 ‘치열.애’는 쿠거우 뮤직 내 발매한 모든 앨범 중 최단시간 예약 판매량을 기록하며 플래티넘 디스크 및 트리플 플래티넘 디스크 등급 인증을 받기도 했으며, 타이틀곡 ‘ 我们尽力了(우리는 최선을 다했어)‘는 대만 최대 음원 사이트 ‘KKBOX’에서도 발매 이후, 상위권에 진입하며 현지 유명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황치열의 중국 첫 정규앨범에는 십일낭(十一郎), 장우(张宇), 방문산(方文山), 이시숭(李偲菘) 등 중화권 최고의 작품자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황치열은 중국 팬들을 위한 자작곡 ‘不如不遇见(만나지 않았더라면)’과 ‘星星(별)’ 2곡을 수록하는 등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명실상부 최고의 남성 솔로가수로서 입지를 굳건히 한 황치열은 KBS 2TV ‘불후의 명곡’과 ‘더 유닛’에 출연 중이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윤장현
  2. 강진원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이동진
  7. 이낙연
  8. 이용부
  9. 송광운
  10. 김준성
  11. 임우진
  12. 조복연
  13. 박주선
  14. 문재인
  15. 손금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