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소미, 한국 최초 리복 클래식 글로벌 모델로 전격 발탁

기사입력 2018-01-22 오전 10:36:57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소미가 한국 최초로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 클래식의 글로벌 캠페인, '올웨이즈 클래식(ALWAYS CLASSIC)'의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소미는 이번 캠페인 모델로 함께 발탁된 세계적인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와 톱 슈퍼모델 지지하디드 등 세계적인 셀럽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해 주목을 끈다. 

 

리복클래식 올웨이즈 클래식 캠페인은 개인의 표현을 장려하고 일반적인 관습을 거부할 줄 아는 리복 클래식만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2018 S/S 캠페인으로, 함께 선보이는 영상에서는 각각의 글로벌 모델들이 투명 아크릴 판 앞에 서서 클래식으로 정의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상징적인 한 단어로 써서 표현하는 형식으로 메시지를 전달한다.

 

▲ 소미, 한국 최초 리복 클래식 글로벌 모델로 발탁 = 함샤우트 제공

 

캠페인 영상 속 소미는 세계적인 셀럽들 사이에서 리복 클래식 로고가 그려진 후드 저지 탑을 입고 리복의 '클럽 C FVS'를 신고 등장해 눈길을 끈다. 소미는 투명 아크릴 판에 'UNEXPECTED(예상치 못한)' 단어를 써서 그녀만의 클래식의 의미를 새롭게 표현해 개성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편, 리복 클래식 박성희 이사는 “언제나 자신만의 스타일과 개성을 살려 온 이들을 응원하는 이번 캠페인의 특징에 맞게 한국에서는 최초로 K-POP 아이돌인 소미가 리복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 됐다"며 "평소 상큼 발랄한 개성을 뽐내는 소미가 많은 이들에게 개인의 표현을 장려하며 많은 영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윤장현
  2. 강진원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이낙연
  7. 이동진
  8. 이용부
  9. 임우진
  10. 김준성
  11. 박주선
  12. 송광운
  13. 유성엽
  14. 손금주
  15. 이개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