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공기남녀 '미네' 솔로곡 ‘알거든요‘ "팬들의 관심 쏟아져"

기사입력 2018-01-09 오전 10:51:48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혼성듀오 공기남녀의 여성보컬이자 작사가로 인디 씬과 각종 드라마음악 부문에서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미네’가 솔로 곡 ‘알거든요’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곡은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에 삽입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드라마 중반부에 곡의 일부분만 흘러나왔음에도, 이미 해당 드라마 게시판에 시청자들의 음원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는 등, 정식 발매 전부터 미네의 솔로 곡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 소리바다 제공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흡입력을 가진 미네의 보이스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알거든요’는 어쿠스틱 기타와 리드미컬한 퍼커션의 콜라보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팝 넘버다.

 

MBC ‘병원선’, SBS ‘사랑의 온도’와 ‘의문의 일승’, MBC ‘보그맘’의 OST를 함께 작업한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케이던스’와 이종수 음악감독이 의기투합하여 빚어낸 곡으로, 이들의 공동 작곡은 다시 한 번 OST 명품 프로듀서의 작품으로서 손색없는 곡을 탄생시켰다는 관계자와 제작진의 평가들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공기남녀 활동 시 늘 본인이 직접 앨범 자켓의 디자인 디렉팅을 해 오던 경험을 바탕으로, 미네의 이번 새 앨범 자켓 또한 본인이 디렉팅을 맡아 관심을 모은다.

 

한편, 미네의 신곡 ‘알거든요’는 9일(화)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윤장현
  2. 신우철
  3. 강진원
  4. 구충곤
  5. 최형식
  6. 이동진
  7. 임우진
  8. 이용부
  9. 이낙연
  10. 김준성
  11. 송광운
  12. 신현구
  13. 유성엽
  14. 손금주
  15. 문재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