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걸그룹 힌트, 미니앨범 ‘워키토키’ 발표

기사입력 2018-01-03 오전 11:11:03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걸그룹 힌트가 오늘(3일) 정오를 통해 미니앨범 워키토키 발표한다.

 

 

7명의 발칙하고 깜찍한 소녀 'HINT'는 2017년 3월 첫 싱글 데뷔에 이어, 한층 더 에너제틱한 비글미로 무장했으며 미니앨범 '워키토키' 속 알록달록 귀여운 블럭같은 그녀들. 새콤달콤한 음악의 조립판을 만나 예쁘고 단단하게 끼워졌다.

 

타이틀 곡 '워키토키'는 'HINT'의 밝고 소녀소녀한 보이스에 맞춤한 귀여운 댄스 팝. 너무나 무료한 날, 무릎 나온 트레이닝복으로 방구석만 닦다가는 밥먹고 바로 누워 놀다 소로 변했다는 전설의 게으름뱅이처럼 어떤 참사(?)를 당할지 모르니 나가놀자!! 라는 재미있는 가사가 일단 귀를 사로 잡는다.

 

 

컬러풀한 신디사이저 플레이와 톡톡 터지는 듯한 당김음이 듣는 이에게 상상 속 모험같은 두근거림을 준다. 거기에 외로움, 심심함, 누군가 만나고 싶고 이 밤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 청춘의 기분 이것저것을 모아 조립한 듯 한 가사까지 더해 일명 '레고팝'으로 탄생했다.

 

유니크함과 완성도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프로듀싱팀 잭팟뮤직(Jackpott Music. 권도윤.TAQ.카푸)가 심혈을 기울였다.

 

▲ 사진제공 = 스타프로엔터테인먼트

 

'담다디'는 비교 불가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 온 뮤지션 이상은의 1988년 데뷔작 '담다디'를 업템포 댄스 팝으로 재해석한 넘버. 발표 당시 혁신적인 곡 구성과 퍼포먼스, 가사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독특한 원곡의 매력을 잃지 않되 랩과 브릿지를 더해 새로운 숨결을 불어 넣었다.

 

스타프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미니앨범에는 모든 수록곡이 타이틀감이라는 소문이다. 펑크로 풀어내 진한 느낌의 팝 'Girls on top', 강렬한 비트의 디스코 '윙크'도 놓치기 아까운 정도로 앨범에 완성도을 높혔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힌트는 쇼케이스 시작으로 오는 5일 뮤직뱅크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구충곤
  3. 이승옥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철우
  7. 이낙연
  8. 이동진
  9. 명현관
  10. 김준성
  11. 손금주
  12. 유성엽
  13. 문인
  14. 전동평
  15. 김영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