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사회

2018 평창동계올림픽 '코카-콜라 성화봉송' 현장 비하인드

기사입력 2017-12-27 오전 9:46:3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 월드와이드 파트너사이자 성화봉송 프리젠팅 파트너사인 코카-콜라는 2017년을 마무리하며, 대한민국에 희망의 불꽃을 전달한 성화봉송주자부터 짜릿한 올림픽 경험으로 모두가 하나되어 즐겼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인천공항을 통해 도착한 성화가 제주도, 부산을 거쳐 전라남도와 충청도를 지나는 50여일의 대장정의 현장 비하인드를 통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을 더욱 짜릿하게 만들었던 명 장면들을 살펴보자. 

 

먼저, 성화봉송의 일등 공신은 대한민국 전역에 희망의 불꽃을 밝힌 성화봉송주자들이다. 특히 코카-콜라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키워가는 사람들과 함께해 많은 시민들에게 짜릿한 감동과 희망을 선사했다.

 

 

 

지난 11월 4일 차두리는 前 국가대표축구선수로 축구 경기 도중 부정맥에 의한 급성 심장마비로 갑자기 쓰러졌다 46일 만에 의식을 되찾은 ‘기적의 사나이’ 신영록과 함께 부산에서 희망의 불꽃을 전했다.

 

이어 지난 11월 20일에는 순천에서 사진작가 조세현과 희망을 담는 예술가를 꿈꾸는 희망프레임 청소년들이 성화봉송에 나섰다. 지적장애, 시각장애, 다문화가정 등 문화적 혜택을 받기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사진을 배우며 꿈을 키워가는 아이들의 밝은 모습에 현장의 시민들은 큰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

 

 

오는 1월 코카-콜라의 그룹성화봉송주자로 예정된 서장훈 역시 스포츠를 통해 꿈을 키워나가고 있는 청소년들을 만나는 자리를 가져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이들은 지난 19일 서장훈이 국보급 센터로서의 면모를 발휘하던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만남을 갖고 스포츠로 짜릿하게 하나되는 순간을 즐겼다.

 

코카-콜라가 선정한 코카-콜라 그룹성화봉송주자는 전 축구국가대표 감독 차범근과 차세대 축구유망주, 펜싱국가 대표 박상영과 국가대표 승마선수의 꿈을 키우는 학생, 가수 겸 연기자 정진운과 예술가를 꿈꾸는 청소년들, 가수 션과 미래 행복봉사단이 될 학생들, 마라톤 메달리스트 이봉주와 체육교사의 꿈을 키우는 학생들이 짜릿한 희망의 불꽃을 이어갈 예정이다.

 

 

그 밖에 첫 주자 였던 피겨 유망주 유영을 비롯, 대한민국 레슬링의 간판 김현우, 패럴림픽 3관왕 조기성 등 평창동계올림픽에 출전할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금빛 기운을 전한 스포츠 스타들과 무한도전, 수지, 소유, 임슬옹, 이광수 등 내로라 하는 스타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성화봉송에 참여해 전 국민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의 순간을 전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의 또 다른 주인공은 바로 현장에서 성화봉송을 함께 즐기고 응원해주는 시민들이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민들은 열렬한 환호와 함께 성화봉송 주자와 성화 불꽃의 도착을 반기며 한 마음 한 뜻으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있다.

 

 

코카-콜라는 더 많은 시민들이 함께 성화봉송주자들을 응원하고 성화봉송의 짜릿한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성화봉송 현장에서 짜릿한 음료수와 응원도구를 제공하고 있다. 성화봉송이 진행되는 곳은 어디라도 코카-콜라의 빨간색 카라반이 나타나 짜릿한 올림픽 마케팅을 진행하고 짜릿한 퍼포먼스로 성화봉송현장의 분위기를 한 층 달궈준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이 진행되는 동안, 각 지역별 성화봉송기념 지역축하행사의 ‘올림픽 성화봉송 이벤트 부스’에서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를 들고 직접 성화봉송을 체험할 수 있는 성화봉송 체험존, 친구들과 게임을 즐기며 코카-콜라 제품까지 받을 수 있는 게임존, 코카-콜라의 대표적인 캐릭터 중의 하나인 폴라베어와 평창동계올림픽을 응원하며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으로 마련해, 성화봉송에 직접 참여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올림픽 성화봉송을 경험할 수 있다.

 

▲ 사진제공 : 코카콜라

​뿐만 아니라 코카-콜라는 시티셀레브레이션 현장에서 인기그룹 ‘마마무’가 부른 코카-콜라의 평창동계올림픽 주제가에 맞춰 화려한 LED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축하공연을 펼치며 잊지 못할 짜릿한 기억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이번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에는 대한민국 국민의 사랑을 받은 스타들과 특별한 사연을 가진 주자들이 101일 간의 여정을 통해 잊지 못할 일상 속의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윤장현
  2. 강진원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이동진
  7. 이낙연
  8. 이용부
  9. 문재인
  10. 조복연
  11. 김성
  12. 임우진
  13. 손금주
  14. 이낙연
  15. 송광운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