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사회

산타와 나누는 겨울이야기 "담양산타축제장 북적북적"

기사입력 2017-12-25 오후 9:34:58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종하 기자] 담양 원도심과 메타프로방스 일원에서는 ‘산타와 나누는 담양 겨울이야기’가 펼쳐지고 있다.

 

 

지난 15일 점등식을 시작으로 담양산타축제가 펼쳐진 해동주조장과 중앙공원에는 대나무트리, 운수대통 경관, 사슴모형 조명 등이 꾸며져 방문객들에게 포토존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중앙로에서 펼쳐지고 있는 버스킹 공연과 지역 국악인으로 구성된 악단 공연은 성탄절 분위기를 더욱 흥겹게 만들어 중앙로 상가에 활기를 불어 넣고 있다.

 

 

메타프로방스 분수광장에서는 23일부터 성탄절까지 매일 오후 2시, 4시에 ‘하늘에서 선물이 내리면 이벤트’와 사전에 부모님이 준비한 선물을 산타가 대신 전달하는 ‘산타 선물대행 이벤트’, 사진작가가 찍어주는 ‘산타 포토존’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 밖에도 마임, 저글링, 피에로, 마술공연 등 거리 퍼포먼스는 어린이들과 손잡고 온 가족과 젊은 연인들로 북적였으며, 야간에는 메타프로방스만의 형형색색의 빛트리를 배경으로 사진 담기에 여념이 없었다.

 

 

올해 처음 개최된 ‘2017담양산타축제’는 오는 31일까지 담양읍 원도심과 메타프로방스에서 진행되며, 주말 공연과 포토존, 크리스마스 마켓, 거리 퍼포먼스 등 다양한 겨울 볼거리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종하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윤장현
  2. 강진원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이낙연
  7. 이동진
  8. 이용부
  9. 임우진
  10. 송광운
  11. 김준성
  12. 유성엽
  13. 손금주
  14. 박주선
  15. 이개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