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동방신기’ 유노윤호, 우르오스 새 모델로 발탁

기사입력 2017-12-15 오전 11:19:37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정윤호)’가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www.ulos.co.kr) 모델로 발탁됐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유노윤호의 건강한 피부는 물론 남성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우르오스 브랜드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남자를 아니까’, ‘시작부터 끝까지 남자공학적’이라는 우르오스의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유노윤호의 세련되고 남자다운 매력이 한껏 표현될 예정으로 2018년 1월 1일부터 온 에어 된다.

 

촬영 현장에서 유노윤호는 팬들로부터 받은 ‘열정남’이라는 애칭에 맞게 한 컷 한 컷 적극적이고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보였으며, 다양한 포즈와 눈빛으로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평소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스킨케어 제품에 신경을 쓰고 관심도 많은 편”이라며 “남자들의 피부 고민과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돕는 대세 브랜드 우르오스의 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차태현, 정우, 에릭에 이어 우르오스의 4번째 모델로 발탁된 유노윤호는 올해 데뷔 13년차이자 K-POP 선두주자,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 아이돌로서 팬들로부터 식지 않는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종영한 OCN ‘멜로홀릭’에서는 달달한 로맨스 연기로 눈길을 끌었으며 11월부터 진행된 일본 5대 돔투어를 이어 나가며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신우철
  4. 구충곤
  5. 김철우
  6. 최형식
  7. 김영록
  8. 정종순
  9. 전동평
  10. 이동진
  11. 김준성
  12. 유성엽
  13. 임택
  14. 손금주
  15. 이낙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