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투포케이(24K), 유럽 젊은이들에 K-POP 전수하며 “잊지 못할 추억 선사”

기사입력 2017-12-07 오전 10:53:50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기자] 유럽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 투포케이(24K)가 유럽의 젊은이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K-POP 캠프에  ‘한류 전도사’로 초청되어 유럽 현지인들과 따뜻한 우정을 쌓으며 K-POP을 전수하는 훈훈한 장면들이 리얼 다큐 프로그램으로 전파를 타 관심을 끌었다.

 

지난 6일 MBC MUSIC을 통해 방송된 ‘K-POP 그 한계를 넘어서’ 2부에서는, 투포케이의 음악을 프로듀싱하는 리더 코리와 무대 퍼포먼스를 담당하는 정욱이 폴란드에서 진행되었던 한류문화 체험 현장인 K-POP캠프와 아카데미 현장을 찾아가, 한류 문화의 대표로서 유럽 팬들에게 노래와 춤을 전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K-POP 가수가 직접 K-POP 캠프의 강사로 나선 것은 항상 K-POP에 대한 목마름을 가지고 있던 유럽 젊은이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며 동서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만들었다.

 

▲ 사진 = 조은엔터테인먼트 제공

 

코리의 유창한 영어와 정욱의 화려한 춤 솜씨에 유럽 젊은이들은 감탄사를 연발했으며, 특히 이날 K-POP 아카데미 교실에는 러시아 독일 등 유럽의 여러 나라 젊은이들이 참가하여 유럽에서의 투포케이 인기와 K-POP 열풍을 짐작케 했다.

 

한편, ‘유럽의 빅뱅’이라 불리며 한류의 불모지인 유럽에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투포케이는 그 동안 ‘날라리’ ‘Still 24K’ ‘빙고’ ‘너 하나면 돼’ 등 강렬한 EDM에 화려한 퍼포먼스를 곁들이며 클럽 EDM에 열광하는 유럽 젊은이들을 사로잡아 왔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영록
  7. 김철우
  8. 이동진
  9. 임택
  10. 김준성
  11. 명현관
  12. 문인
  13. 서대석
  14. 정종순
  15. 손금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