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감성 발라더 '동우', 신곡 "언제인지 - Someday" 발표

기사입력 2017-11-11 오후 9:35:48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가수 페이지와의 듀엣 앨범 ‘두사람.. 다시 한사람’의 남성보컬 '동우'가 지난 10일 정오를 통해 ‘언제인지 - Someday’를 발표했다.

 

▲ 사진제공 = URBAN Entertainment

 

그동안 KBS 드라마 '난폭한 로맨스'의 OST "아플까"로 연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동우는 SBS '내일이 오면', KBS '별이 되어 빛나리' 등의 드라마 OST로 활동을 이어 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TVN '수상한 가수'에 출연하여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언제인지 - Someday’는 동우가 URBAN Entertainment와 손을 잡고 처음 발표하는 신곡으로, 이별 후 자연스레 밀려오는  애틋한 그리움에 대한 주인공의 하루를 진솔하고 담담하게 표현한 곡이다.

 

섬세한 보컬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세련된 피아노 선율과 섬세한 기타의 조화에 그 중점을 두었다.

 

한편, 이번 곡 ‘언제인지 - Someday’의 프로듀싱을 맡은 블루오션(Blue ocean)은 베테랑 작곡팀으로 Goodbye My Love-슈퍼주니어M, 미치게 보고 싶은-태연, 내사람-환희, 슬픈다짐-다비치, 애상-박효신, 새살-먼데이키즈 등 다수 음반의 프로듀싱 또한 담당한 유명 히트메이커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번 앨범 완성도을 높혔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윤장현
  2. 강진원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이낙연
  7. 임우진
  8. 이동진
  9. 이용부
  10. 송광운
  11. 장헌서
  12. 박주선
  13. 문재인
  14. 손금주
  15. 유성엽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