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 포토뉴스

배우 안재현, ‘시크한 매력’ 담아낸 겨울 화보 ‘화제’

기사입력 2017-10-26 오후 6:41:48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배우 안재현이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에서 도쿄의 거리를 배경으로 시크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다.

 

안재현은 롱 패딩과 싱글 코트, 스웨터 등 라코스테 겨울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안재현은 추워진 날씨를 위한 올 겨울 필수 아이템 롱 패딩을 체크 패턴 셔츠, 코튼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하며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일명 벤치파카로 불리는 이 아이템은 옆선 지퍼 트임으로 활동성을 갖춘 구스 다운 점퍼이다.

 

또한 그는 절제된 실루엣의 차콜 컬러 싱글 코트를 깔끔한 무드의 상하의와 스타일링한 뒤,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를 더해 훈훈한 겨울 패션을 완성하기도 했다.

 

 

안재현의 겨울 패션 화보에 대해 네티즌들은 “안재현 롱 패딩, 보기만 해도 따뜻해! 남자친구 선물로 딱일 듯” “하이넥 스웨터에 코트, 스니커즈라니… 취향 저격, 탕탕탕!” “네이비, 그레이 컬러… 안재현이랑 너무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재현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서 잘생긴 외모와 다정한 성격을 지닌 레스토랑의 오너이자 메인 셰프 차민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윤장현
  2. 강진원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이낙연
  7. 임우진
  8. 이동진
  9. 이용부
  10. 송광운
  11. 장헌서
  12. 박주선
  13. 문재인
  14. 손금주
  15. 유성엽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