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문화

가을여행 ‘인생샷’ 스타일링 제안

기사입력 2017-10-26 오후 6:40:05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지난 달부터 시작된 억새, 코스모스, 핑크뮬리 등 가을꽃 축제부터 불꽃 축제, 빛초롱 축제 등 지역 곳곳의 축제를 찾아가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 위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사진인데, 낭만적인 계절인 가을을 배경으로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이들에게 거뜬하게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 사진 = 프로젝트엠, 비욘드클로젯, 탑텐, 닥터마틴 제공


 
- 세련되고 시크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PICK! 오버핏 코트
 
지난 시즌부터 꾸준히 트렌드의 중심에 서 있는 오버핏 코트는 몸매의 결점을 가려주고 긴 기장이 큰 키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어 비율이 좋아 보이는 효과가 있다.

 

블루, 와인, 베이지 등 포인트 컬러의 코트나 깅엄 체크, 글랜 체크 등 체크 패턴의 코트를 매치하면 화사하고 감각적인 느낌의 사진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손쉽게 완성해준다.

 

코트의 컬러와 패턴을 강조한 룩으로 결정했다면 깔끔한 디자인의 셔츠와 데님 팬츠, 워커로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춰주자. 여성의 경우 미니스커트를 착용하고 오버핏 코트를 걸치면 다리가 길어 보이면서도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 사진 = MLB, 비욘드클로젯,  탑텐, 닥터마틴 제공

 

- 발랄하고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PICK! 항공 점퍼

 

간절기 시즌 항공점퍼는 트렌디함과 멋, 활동성을 고루 갖춘 스타일링에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한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항공점퍼를 고를 때는 극단적인 선택이 중요한데, 스탠더드 핏 보다는 몸에 핏 되는 사이즈거나 반대로 품이 넉넉한 오버사이즈를 고르는 것이 좋다.

 

항공점퍼에 맨투맨과 데님 소재의 하의로 경쾌한 느낌을 연출하고,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오랜 시간 외부활동을 즐기기 적합한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항공점퍼의 컬러, 디자인, 핏을 다양하게 선택해 커플끼리 커플룩으로, 친구끼리 시밀러룩으로 연출하여 역동적인 포즈의 인생샷을 남겨보자.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윤장현
  2. 강진원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이낙연
  7. 임우진
  8. 이동진
  9. 이용부
  10. 송광운
  11. 장헌서
  12. 박주선
  13. 문재인
  14. 손금주
  15. 유성엽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