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여자친구 은하, SBS ‘사랑의 온도’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서

기사입력 2017-10-02 오후 6:54:52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여자친구 은하가 SBS ‘사랑의 온도’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은하는 오늘(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 OST Part.2 '사랑 ing'를 공개했다.

 

▲ 사진출처 / 쏘스뮤직

 

'사랑 ing'는 신나는 맘보 리듬을 기반으로 사랑스러운 코러스와 리드미컬한 기타 연주, 상큼한 벨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에 빠진 여자의 설렘과 수줍음을 담았으며, 은하의 과즙 터지는 듯한 상큼한 목소리가 잘 어우러져 달콤한 디저트를 맛본 듯한 풍미를 잘 살렸다는 평이다.

 

최근 '귀를 기울이면', '여름비'로 올여름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여자친구의 은하는 청아하고 맑은 목소리와 상큼한 이미지로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SBS '사랑의 온도'는 로코 퀸 서현진과 차세대 한류스타 양세종의 감성충만 가을 로맨스 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영상음악의 거장'이라 불리는 오준성 음악감독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화랑', '주군의 태양',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꽃보다 남자', '대박' 등 장르 불문 드라마 대세 음악의 중심에 있는 오준성 작곡가가 음악감독을 맡은 이번 OST는 ‘사랑의 온도’의 스토리와 분위기에 맞춘 다양한 장르곡으로 캐릭터 감성을 극대화 시킬 테마송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여자친구 은하가 참여한 SBS 새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OST ‘사랑 ing’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윤장현
  2. 강진원
  3. 신우철
  4. 구충곤
  5. 이용부
  6. 최형식
  7. 이동진
  8. 이낙연
  9. 김준성
  10. 장헌서
  11. 임우진
  12. 박주선
  13. 손금주
  14. 유성엽
  15. 송광운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