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문화

품격 있고 감각적인 "프리미엄 추석 선물" 제안

기사입력 2017-09-27 오후 8:26:58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민족 최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최장 10일까지 이어지는 긴 황금연휴를 맞아 친척집을 방문하는 것 외에도 여행을 떠나거나, 집에서 여유로운 휴일을 즐기는 등 다양한 계획을 가진 이들이 많다.

 

소중한 사람들을 찾아뵙고 마음을 전하는 명절인 만큼,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 행복한 휴일을 즐길 수 있도록 품격 있고 감각적인 프리미엄 기프트를 소개한다.

 

 

- 오랜만에 보는 가족, 친지들에게 선물하는 프리미엄 위스키 ‘부쉬밀(BUSHMILLS)’

 

명절을 맞이해 가족, 친지들에게 선물할 프리미엄 주류를 고민하고 있다면, 부쉬밀의 '오리지널 기프트 세트'를 제안한다. 이 기프트 세트는 부쉬밀 오리지널 1병과 온더락스 잔 2개로 구성됐다.

 

부쉬밀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골드 어워드 상을 수상한 아이리쉬 위스키로, 아일랜드에서 유일하게 100% 맥아 보리를 수작업으로 세 번 증류하고, 단 10대의 포트 스틸(Copper Pot Still)에서 한정 생산되는 스몰 배치(Small Batches) 방식을 고수하여 부드러운 맛과 향이 특징이다.

 

특히 ’부쉬밀 오리지널’은 세 번의 증류 과정을 거친 최상의 몰트위스키와 라이트 아이리쉬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드하여 주조되며, 프레쉬한 과일 향, 바닐라 향과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 신나는 여행길을 함께해 줄 라코스테의 리버서블 백 ‘안나 컬렉션(Anna Collection)’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에게 전하는 선물로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의 리버서블 백 ‘안나 컬렉션(Anna Collection)’을 제안한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실루엣의 안나 백은 쁘띠 피케 코팅 캔버스와 그레인 레더 텍스처 두 가지 소재로 각 면이 완성되어 활동성과 고급스러운 무드를 동시에 갖췄다. 또한,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포멀한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스타일링까지 다채로운 T.P.O에 활용할 수 있다.

 

안나 백은 블랙과 레드, 네이비 블루, 그린, 베이지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라지와 미디엄 두 가지 사이즈로 선보인다. 탈부착이 가능한 파우치가 내장되어있어 보다 효율적이고 편리한 수납 또한 가능하다.

 

 

- 여유로운 휴식을 선물하는 도무스디자인의 코이노 다이닝 소파 ‘브롱스’

 

길고 긴 추석 황금연휴에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자 계획한 이에게는 고품격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의 독일 프리미엄 가구 코이노(Koinor)의 다이닝 소파 ‘브롱스’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벤치형 소파에 테이블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다이닝 소파 브롱스는 벤치형 소파가 함께 구성되어 일반적인 일자형 소파와는 다르게 가족들이 마주 보고 둘러앉아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며 식사나 티 타임을 즐기거나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며 여유로운 여가 생활을 누리는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더불어 안락한 시트와 등받이까지 더해져 커피와 함께 좋아하는 책을 읽을 때에는 북카페로, 취미 생활을 즐길 때에는 자유로운 분위기의 캐주얼한 공간으로 구성할 수 있어 젊은 층은 물론 효도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최대 8인까지 앉을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은 파티나 모임 등 다수의 인원을 수용하기에도 문제 없다. 또한 중간에 소파 다리가 없는 오픈형 하부구조로 이동에 편의를 더했으며, 개방감을 주어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고, 바닥 청소 또한 용이하다.

 

 

- 바쁜 명절 시즌에 누리는 커피 한잔의 여유, 돌체구스토 지니오(Genio)

 

추석 연휴가 즐겁지만은 않다는 이들도 있으니, 바로 가사 노동과 육아, 여행 준비 등 어떤 형태의 연휴 계획에서도 자유로울 수 없는 주부들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지친 현대인과 주부들을 위한 힐링 타임으로 커피 한 잔이 주는 여유로움을 선사하고자 커피 머신 ‘지니오(Genio)’ 50%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Genio)’는 조이스틱으로 한번에 물 용량뿐만 아니라 따뜻한 음료 또는 차가운 음료 선택이 가능하다. 최대 15바 압력 펌프를 통해 카페에 가지 않고도 바리스타가 갓 내린 듯한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 초코치노 등 고퀄리티의 커피와 음료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1L의 충분한 워터탱크 사이즈로 3-4인 가정에서도 가족 구성원 함께 손쉽게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지니오(Genio) 50% 할인 행사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온라인샵 및 전국 주요 하이마트, 할인점,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추석을 맞아 일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롯데백화점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모델 이클립스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원하는 메시지를 새겨 세상에 하나뿐인 머신을 만들 수 있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각인 서비스는 9월 25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명동점, 노원점, 평촌점, 일산점에서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온라인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윤장현
  2. 강진원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손금주
  7. 이낙연
  8. 최경환
  9. 이용부
  10. 이개호
  11. 장헌서
  12. 유성엽
  13. 김준성
  14. 박주선
  15. 이동진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