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아웃도어도 스타일리시하다..."전지현의 로맨틱 시티 아웃도어룩"

기사입력 2017-08-24 오후 5:19:38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 전지현이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일상의 로맨틱한 무드를 담은 로맨틱 시티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전속모델 전지현의 세련된 시티 라이프를 표현한 2017 가을∙겨울(F/W)화보를 공개했다.

 

 

프랑스 파리에서 ‘그녀가 파리를 사랑하는 이유’를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문화예술의 도시 파리와 전지현이 가지고 있는 로맨틱한 무드에 초점을 두고 도심 속 일상이 가지고 있는 낭만과 여유로움을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파리를 배경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다운재킷과 전지현의 우아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가 어우러져 모던한 시티 라이프 패션 화보로 완성됐다.

 

 

화보 속 전지현은 라이트베이지의 헤비다운재킷, 블랙 롱다운재킷부터 핑크빛 숏다운재킷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패딩에 롱 스커트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 사진 = 이목 커뮤니케이션즈 제공 

 

또한, 경량다운으로 연출하는 스포티한 애슬레저룩, 트렌치 코트를 연상케하는 브라운 재킷으로 연출하는 브런치룩 등 일상 속 시티 아웃도어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한편, 파리를 배경으로 한 전지현의 시티 아웃도어 화보는 네파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윤장현
  2. 강진원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손금주
  7. 이낙연
  8. 최경환
  9. 이용부
  10. 이개호
  11. 유성엽
  12. 장헌서
  13. 김준성
  14. 박주선
  15. 이동진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