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명불허전’ 김남길, 실감나는 현실연기로 안방극장 매료

기사입력 2017-08-20 오후 9:00:15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배우 김남길의 현실감 있는 열연이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지난 19일(토)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명불허전’(극본 김은희, 연출 홍종찬)에는 조선에서 타임슬립한 허임(김남길 분)이 서울에 적응해나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 사진 = 오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허임은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던 중 우연히 연경(김아중 분)의 집인 혜민서 한의원에서 신세를 졌고 이후 병원으로 다시 오라는 연경의 말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몸을 던지며 그야말로 좌충우돌했다.

 

허임은 주민등록증을 요구하는 경찰에게 자신을 손을 살포시 내어주고 아파트 한복판에서 ‘지나가는 길손’이라며 통할리 만무한 부탁을 청하는가 하면 천술(윤주상 분)이 내어준 복만이 밥을 개밥인줄도 모르고 맛있게 먹고 병원으로 향하기 위해 내리막길에서 자전거를 타는 해맑은 모습까지 행동 하나하나에서 웃음을 유발했다.

 

당혹스러운 처지에 놓일 때마다 선보이는 예상을 뛰어넘는 허임의 귀여운 매력은 캐릭터에 대한 애정으로까지 이어져 안방극장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실제로 조선에서 현대로 넘어온 사람인 듯한 현실감 있는 김남길의 열연으로 허임 캐릭터에 대한 매력이 한층 배가되고 있다는 반응이다.

 

김남길의 실감나는 연기와 더불어 더욱 흥미진진해질 향후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어지고 있는 tvN 드라마 ‘명불허전’은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철우
  7. 명현관
  8. 김영록
  9. 이동진
  10. 정종순
  11. 임택
  12. 전동평
  13. 김준성
  14. 이낙연
  15. 문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