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황치열의 '매일 듣는 노래' 커버 영상 열풍...부르고 싶은 노래로 자리매김

기사입력 2017-08-16 오후 3:14:56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지난 6월 발표된 황치열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매일 듣는 노래' 각종 커버 영상이 유튜브와 SNS 등을 통해 다수 게재되며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인기 BJ부터 보컬학원 수강생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매일 듣는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욱이 ‘매일 듣는 노래’의 길거리 버스킹은 물론, 노래방 버전, 어쿠스틱 버전, 피아노 버전 등 다양한 버전의 영상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 사진출처 = 하우엔터테인먼트

 

특히, 높은 음역대의 '매일 듣는 노래'는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가창력이 뛰어난 남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노래방 버전의 커버 영상이 폭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황치열은 데뷔 10년 만에 발표한 신곡 '매일 듣는 노래' 커버 열풍이 불기 시작, 음원차트에서 롱런을 이어가며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로서의 영향력을 갖췄다.

 

한편, 데뷔 10년 만에 히트곡 ‘매일 듣는 노래’를 갖게 된 황치열은 해외 공연은 물론 KBS ‘불후의 명곡’ MC로서 맹활약을 펼치며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철우
  7. 김영록
  8. 명현관
  9. 정종순
  10. 이동진
  11. 임택
  12. 전동평
  13. 김준성
  14. 손금주
  15. 문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