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여자친구, '귀를 기울이면' MV 48시간 만에 조회수 '1300만 뷰' 돌파

'뮤직뱅크'서 지상파 첫 컴백무대...'파워업청순'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17-08-04 오후 3:04:56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 '귀를 기울이면'의 뮤직비디오가 화제인 가운데, 뮤직비디오 속 깨알 같은 재미요소들이 눈길을 끈다.

 

▲ 사진.자료 출처: 쏘스뮤직,이제컴퍼니 I-JE COMPANY

 

지난 1일, 여자친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푸르른 자연 속 여자친구의 싱그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한 층 강력해진 여자친구의 파워청순 퍼포먼스가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함을 선사한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여자친구의 청량한 매력과 함께 영상 곳곳에 숨어있는 알고 보면 재미있는 포인트 세 가지가 숨어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물 위에서 선보이는 퍼포먼스 씬과, 두 번째 여자친구의 여행이 시작되는 '경은역'의 비밀, 세 번째로 뮤직비디오의 퀄리티를 한 층 높인 날씨와 장소이다.

 

이번 '귀를 기울이면' 뮤직비디오는 '학교 3부작'을 함께 한 자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아 여자친구만의 매력을 십분 살렸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빠른 속도로 조회수가 급상승, 공개 48시간 만에 13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늘(4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귀를 기울이면'으로 지상파 첫 컴백무대를 갖는다.


-Copyrigh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대전.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윤장현
  2. 강진원
  3. 신우철
  4. 구충곤
  5. 이용부
  6. 이낙연
  7. 최형식
  8. 장헌서
  9. 이동진
  10. 김준성
  11. 송광운
  12. 임우진
  13. 유성엽
  14. 박주선
  15. 문재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