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황치열, 3000여 팬 운집시킨 대만 쇼케이스 "황쯔리에 신드롬 입증"

기사입력 2017-07-31 오후 6:26:25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가수 황치열이 30일 오후 2시(현지시각) 타이베이 국제회의센터(TICC)에서 '황치열 2017 뉴 앨범 타이베이 퍼스트 콘서트'를 개최하고 3000여 명의 현지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 사진 = 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쇼케이스는 황치열의 10년 만에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비 오디너리(Be Ordinary)’ 발매를 기념하는 자리로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으며 특히, 대만 현지에 50년 만에 등장한 쌍둥이 태풍이 상륙하는 기상 악조건에도 관객석을 가득 채우며 '황쯔리에 신드롬'을 입증했다.

 

 

이날 황치열은 현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오프닝 무대부터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서 첫 1위를 차지한 노래 '뱅뱅뱅'으로 화려한 포문을 열었으며, 새 앨범의 타이틀곡인 '매일 듣는 노래'를 비롯한 수록곡 '각', '사랑 그 한마디', '같이 가자'의 무대를 선사했다. 

 

 

또, 중국에서 발표했던 싱글곡 'Dream with me', 중국 나가수 경연곡 '묵(默)', 'Honey' 등 현지 팬들을 위한 맞춤형 선곡으로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특히, 객석의 팬들이 모두 CD를 꺼내 흔들어 보이는 진풍경을 연출하며 감동을 불러 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황치열은 팬들이 듣고 싶어 하는 곡들을 선별해 직접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불렀고, 공연 도중에는 4층 관객석에서 깜짝 등장하는 이벤트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도 했다.

 

 

한편, 대만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황치열은 8월 10일~11일 양일간 캐나다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윤장현
  2. 강진원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이낙연
  7. 이용부
  8. 손금주
  9. 장헌서
  10. 이동진
  11. 이개호
  12. 박주선
  13. 최경환
  14. 유성엽
  15. 김준성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