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개그맨 오정태, 트롯가수 도전.."갑질이야" 발매

기사입력 2017-06-02 오후 3:13:03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이 세상 갑들에게 고하는 속시원한 트로트, 개그맨 오정태의 ‘ 갑질이야 ’ 가 오늘 정오을 통해  발매되었다.

 

첫 싱글 ‘ 갑질이야’ 는 특히나 ‘ 뱀이야’ , ‘아싸 내사랑’ ‘ 유리구두’ 등을 히트시킨 트롯여왕 김혜연이 피쳐링하여 화제를 낳고 있다.

 

오정태는 2006년 MBC ‘개그야’에서 ‘ 뭔 말인지 알지? ’ 라는 유행어를 배출하며 이듬해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부문 남자신인장을 수상하였으며, 연기자로도 왕성한 활동을 하였다.

 

개그맨 오정태의 가수로써 새로운 도전인 첫 싱글 ‘ 갑질이야’ 는 갑들에게 고하는 사이렌소리로 시작되며, 신나게 이어지는 드럼 비트에 오정태의 창법이 돋보인다.

 

활동중인 신인 트로트가수 ‘ 공나리’ 등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힘을 보탰다. 오정태가 직접 작사를 하는 등 열정을 보인 이 곡은 박현빈의 ‘ 샤방샤방 ’, 윙크의 ‘ 봉잡았네’를 히트시킨 작곡가 김지환과 조항조 ‘ 사랑꽃’ , 홍진영의 ‘ 내나이가 어때서’ 의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가 의기투합하여 프로듀싱하였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김철우
  6. 최형식
  7. 명현관
  8. 김영록
  9. 이동진
  10. 이낙연
  11. 정종순
  12. 김준성
  13. 전동평
  14. 임택
  15. 서대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