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배우 이문식, 마라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기사입력 2017-05-11 오후 3:44:23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중앙통신뉴스=박은정 기자  명품배우 이문식이 (주)마라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 사진출저 / 마라톤엔터테인먼트


마라톤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브라운관과 스크린관을 오가며 대중들에게 한결같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문식과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체결을 했다고 밝혔다.

 

이문식은 1995년 영화 돈을 ‘갖고 튀어라’ 로 스크린데뷔를 하여 얼굴을 알렸으며, 영화 ‘달마야 놀자’, ‘라이터를 켜라’, ‘황산벌’, ‘마파도1 2’, ‘구타유발자들’, ‘마을금고 연쇄습격사건’, ‘플라이대디’, ‘강철중:공공의적’, ‘평양성’, ‘고래를 찾는 자전거’, ‘미쓰GO' 외 다수, 드라마 ’원티드‘, ’대박‘, ’엄마‘, ’힐러‘, ’복면검사‘, ’유나의 거리‘, ’기황후‘, ’대풍수‘, ’자이언트‘, ’영광의 재인‘, ’선덕여왕‘, ’남자이야기‘, ’그분이 오신다‘, ’일지매‘, ’쩐의 전쟁‘, ’101번째 프러포즈‘, ’다모‘등 다수외에도 최근 SBS예능 ‘정글의 법칙’ 까지 그동안 수백편의 영화, 드라마, 연극, 예능등 많은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력과 다재다능한 끼로 대중적인 인지도와 사랑받고 신뢰있는 명품배우로써 확고히 자리매김하였다.


배우 이문식은 "새로운 시작을 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새로운 둥지에서 새로운 도약을 위해 시작하는 것이니만큼 또 한번의 멋진꿈을 펼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마라톤엔터테인먼트는 해외여행사업, 한류팬미팅, 한류에이전트, 영화 드라마 공연 투자 및 제작등을 하고 다양한 사업분야로 확장해 나아가고 있으며 소속배우로는 가득희, 강서준, 김우혁, 신기준 등이 속해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김영록
  7. 김철우
  8. 명현관
  9. 정종순
  10. 이동진
  11. 전동평
  12. 임택
  13. 김준성
  14. 문인
  15. 이낙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