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배우 이민호, 조지아 고티카와 두 번째 입맞춤

기사입력 2017-04-24 오후 7:04:23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캔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풍성하고 깊은 커피 향을 구현한 프리미엄 캔 커피 제품 ‘조지아 고티카’의 모델로 배우 이민호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배우 이민호는 국보급 배우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풍성한 향을 가진 조지아 고티카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조지아 고티카’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 사진 = 배우 이민호(코카콜라 제공)

 

조지아 고티카 모델 이민호는 다가오는 5월, TV 광고를 통해 풍부한 커피 향처럼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조지아 고티카만의 매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는 “연기, 노래, 패션 등 다방면에서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는 프리미엄 한류배우 이민호의 모습이 풍부한 향을 가진 프리미엄 캔 커피 조지아 고티카와 잘 어우러져 올해도 모델로 함께 하게 됐다”며 “2017년에도 조지아 고티카만의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깊은 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군을 확대하며, 프리미엄 캔 커피의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월 2017 국가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파워를 가진 배우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이민호는 최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최초 남성 단독 커버모델로 선정되며 스타일까지 완벽한 최고의 배우다운 면모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이민호는 오는 5월 군입대를 앞두고 있으며, 6월부터 방영되는 MBC 다큐멘터리 <DMZ, 더 와일드>에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여심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김영록
  7. 김철우
  8. 명현관
  9. 이동진
  10. 정종순
  11. 전동평
  12. 김준성
  13. 임택
  14. 이낙연
  15. 문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