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정치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원 유세 '강행군'

기사입력 2017-04-24 오후 4:40:50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강천수=기자  최순실 국정농단 진상조사 위원장으로 활동 중인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국회의원이 지난 21일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에서 1박 2일 동안 문재인 후보 지원 유세를 펼쳤다.

 

이번 안 의원의 지원 유세는 아침 7시부터 밤 10시까지 이어진 빡빡한 스케줄로 강행군을 하며 “문재인 후보만이 제대로 된 나라를 만들 수 있다”고 호소했다.

 

안 의원은 가는 곳 마다 아이돌급 인기를 보여주며 유권자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사인을 하는 등 스킨십있는 행보로 최순실-박근혜게이트를 세상에 알리고 촛불 정권교체를 이룬 청문회 스타답다는 평도 얻었다.

 

 

안 의원은 유세에서 “이번 대선은 향후 대한민국 미래를 좌우하게 될 아주 중요한 선거로 정의로운 국가를 만들어 달라는 국민들의 준엄한 요구로 만들어진 아주 중요한 선거”라며 “제가 끝까지 최순실 국정농단을 파헤쳐서 우병우를 구속시키고 최순실 전 재산 환수 하겠다. 그러기 위해선 문재인 후보가 대통령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함께 국회 교문위활동을 하는 안철수의 후보는 교문위에 활동하는 15명의 국회의원들 중 유일하게 국정농단을 단 한번도 언급한 적이 없는 후보라면서 안철수를 선택하는 것은 MB정권의 연장이라고 꼬집어 말했다.

 

 

한편, 1000일간 최순실 국정농단을 파헤치면 외롭게 고난과 역경의 시간을 보내 온 안민석 의원은 최근 최순실 국정농단의 전말이 담긴 “끝나지 않은 전쟁”을 출간하여 현재 베스트셀러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강천수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윤장현
  2. 강진원
  3. 신우철
  4. 구충곤
  5. 이용부
  6. 이낙연
  7. 최형식
  8. 김준성
  9. 장헌서
  10. 이동진
  11. 문재인
  12. 박주선
  13. 이낙연
  14. 임우진
  15. 신현구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