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수지, '상큼한 매력' 썸머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7-04-17 오후 3:51:01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수지의 단발머리 변신 이후 첫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스칸디나비아 감성의 스타일리시 패션글라스 브랜드 ‘카린(CARIN)’과 함께한 2017 여름 시즌 화보에서 수지는 모던한 분위기와 함께 레트로 감성을 물씬 풍기며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썸머 바캉스’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다가올 썸머 시즌을 겨냥하여 맑고 청량한 수지의 모습을 담아냈다. 오키나와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연보라 컬러의 슬리브리스 탑을 매치한 수지는 선글라스 사이로 매혹적인 눈빛을 보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아름다운 어깨선을 드러내는 오프숄더 크롭 블라우스와 화이트 팬츠로 시원하게 연출한 바캉스 패션에는 핑크 컬러의 미러 렌즈 선글라스를 더해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했으며, 스트라이프 랩 원피스와 투명 핑크 프레임 선글라스를 매치해 맑고 순수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수지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단발머리도 예쁜 수지”, “선글라스 너무 잘 어울려”, “상큼하다”, “바다의 여신 같아”, “빨리 여름 왔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윤장현
  2. 강진원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이낙연
  7. 이용부
  8. 임우진
  9. 이동진
  10. 송광운
  11. 장헌서
  12. 박주선
  13. 문재인
  14. 손금주
  15. 유성엽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