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다비치' 이해리, 솔로 가수로 '제2막 연다'

기사입력 2017-04-07 오후 4:59:5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다비치 이해리가 오늘(7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이해리 Debut Trailer'라는 제목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솔로 데뷔를 공식적으로 알렸다.

 

▲ 사진출처 = CJ E&M 음악사업본부, B2M 엔터테인먼트


 
이해리는 4월 중 선공개 곡을 공개한 이후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솔로가수로 전격 데뷔할 예정이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데뷔 첫 솔로앨범 'h'로 홀로서기에 나서는 이해리의 모습을 담아냈다.
 
두 개의 의자가 하나가 되고, 'DAVICHI'가 'H'로 변하면서 다비치에서 솔로 가수 이해리로 새로운 변화를 드러냈다.
 
이어 피아노 앞에 앉아있는 이해리가 등장,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건반을 연주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앨범의 두 가지 콘셉트인 'BLACK h'와 'WHITE h'를 예고해 궁금증을 높였다.
 
블랙과 화이트는 완전히 상반된 컬러로 선공개와 본 앨범을 통해 이해리의 완전히 다른 두 가지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데뷔 이후 처음으로 솔로 프로젝트를 가동하는 이해리는 이번 기회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뛰어난 가창력과 음색으로 가요계를 대표하는 여성 디바로 주목받은 이해리가 첫 솔로 앨범에서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철우
  7. 명현관
  8. 김영록
  9. 이동진
  10. 임택
  11. 정종순
  12. 김준성
  13. 전동평
  14. 서대석
  15. 문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