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투포케이, 러시아 공연에 3천여 명 팬들 환호..언론 매체들도 관심 집중

기사입력 2017-04-06 오후 9:23:3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아이돌 그룹 투포케이(24K)의 러시아 공연에 팬 3천여명이 몰리자 러시아 신문 방송에서도 큰 관심을 보였다.


투포케이는 지난 2일 밤 모스크바의 요타 스페이스(Yota Space ) 공연장에서 유럽 4개국 투어 첫번째 공연을 펼쳤다.

 

 

이날 공연은 러시아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진행됐고, 공연을 지켜본 러시아 매체에서 긴급 인터뷰 요청을 하는 등 비상한 관심을 보였다.

 

공연 다음날 가진 공식 인터뷰만 3개. 러시아 전국 채널인 Bridge TV, O2 TV와 신문 매체인 Destination Asia / Korea Wings지 등이 특별 인터뷰를 가졌다.

 

 

이들 매체들은 러시아에 대한 첫인상이 어땠는지와  러시아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대한 소감 등 자국에 대한 한류스타로서의 생각을 묻는 질문이 이어졌다.

 

이에 대해 투포케이  리더인 코리는 "러시아 팬들이 조용한 듯 하면서도 열광적인  모습이 인상적이었으며 지금까지 유럽 투어공연 중 가장 많은 팬들이 몰려들어 감동적인 공연이었다"고 밝혔다.

 

 

한편, 러시아 전역에는 투포케이 팬들이 1만 5천여명으로 가장 많은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투포케이는 모스크바 공연에 이어 스톡홀름, 마드리드, 암스테르담을 돌며 유럽 순회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최형식
  6. 김철우
  7. 명현관
  8. 김영록
  9. 이동진
  10. 정종순
  11. 임택
  12. 전동평
  13. 김준성
  14. 이낙연
  15. 문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