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한류 걸그룹' 에이핑크, 7번째 일본 싱글 'Bye Bye' 발매

기사입력 2017-03-29 오후 7:35:08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에이핑크가 일본에서 7번째 싱글 앨범 'Bye Bye'를 발매하고 한류 걸그룹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

 

29일 에이핑크는 일본에서 타이틀 곡 'Bye Bye'와 수록곡 '파피프페PON!'이 수록된 7번째 싱글 앨범 'Bye Bye'를 발표했다.

 

'No No No', 'My My', 'LUV', 'Remember' 등 에이핑크의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S.Tiger의 작품으로 에이핑크의 새로운 히트곡의 탄생을 예고한다.

 

함께 공개된 'Bye Bye' 뮤직비디오는 전체적으로 파스텔 톤의 핑크빛이 감도는 화면으로 에이핑크만의 청순미를 극대화시켰고, 꽃밭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화사한 꽃잎이 봄의 정취를 물씬 느끼게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에이핑크는 일본 7번째 싱글 'Bye Bye'발매를 기념해 일본 현지에서 릴리즈 이벤트와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3월 29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3월 30일 쿄토, 4월 1일 도쿄, 4월 2일 고베에서 릴리즈 이벤트를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나 다양한 팬서비스를 선사하며 즐거운 추억을 나눌 예정이다.

 

또, 4월 15일 국내에서도 팬미팅 '소문난 6공주' 개최를 앞둔 에이핑크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바쁜 일정을 소화한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김철우
  6. 최형식
  7. 명현관
  8. 김영록
  9. 이동진
  10. 이낙연
  11. 정종순
  12. 김준성
  13. 전동평
  14. 임택
  15. 서대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