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걸그룹 바바, 세 번째 싱글앨범 'FUNKY MUSIC'으로 컴백

기사입력 2017-03-29 오후 6:58:48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오는 3월 31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KBS2 뮤직뱅크에 5인조 '걸그룹 바바(BABA. 진리, 푸름, 서애, 설이, 새이)'가 전격 출연이 결정되었다.

 

'걸그룹 바바(BABA)'는 펑키 스타일의 섹시한 복고 콘셉트의 신곡 'Funky Music'으로 3월 16일 세 번째 음반 발매 후 쇼케이스 및 방송활동 준비를 이미 마친 상태이다.

 

▲ 사진제공 = PR엔터테인먼트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온 걸그룹 '바바'는 지난 2015년 4월 '월남에서 돌아온 김상사'를 리메이크한 타이틀 곡으로 데뷔 이후 2016년 3월 두 번째 싱글 앨범 'CATCH ME'를 발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KBS 뮤직뱅크 등의 방송 활동과 함께 다양한 모습으로 케이블방송 및 해외 공연(미국 LA, 중국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했다.

 

소속사 PR엔터테인먼트에서는 "세 번째 음반 'FUNKY MUSIC'을 발표하는 '걸그룹 바바(BABA)'는 뮤직비디오 오픈을 준비 중이며, 방송 활동은 물론 아주 특별한 '바바(BABA) 쇼케이스' 등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 준비가 되어있다."라고 피력을 했다.

 

또한 "새롭게 합류해 부드러우면서도 시크한 리더십으로 바바를 이끌고 있는 리더 '진리'와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실력파 메인보컬 '푸름', 그리고 한국예술고등학교 재학 중이며 외국어에 능하고 매사 긍정적인 막내 '새이', 기타와 그림에 능하며 모델 같은 신체조건을 갖춘 만능 엔터테이너 '설이', 그리고 순수함과 맑은 미소를 가진 백설탕 '서애'등으로 다양한 캐릭터로 구성된 멤버로 걸그룹 '바바(BABA)'는 국내 최정상급 프로듀서 및 안무 팀과 2년간 하루 10시간이 넘는 혹독한 트레이닝을 하며 이번 'Funky Music' 음반을 준비하였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김영록
  7. 김철우
  8. 명현관
  9. 이동진
  10. 정종순
  11. 전동평
  12. 김준성
  13. 임택
  14. 이낙연
  15. 문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